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262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696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989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205 | |
| 2491752 | [잡담] 카이저도 다단힛 잘채움 | 쨔..쨔응 |
04-06 | 3 | 472 |
| 2491751 |
[잡담]
같은 게임을 하고있는건지 의문이듬
[1] |
아차갑네 |
04-06 | 3 | 574 |
| 2491750 |
[잡담]
그냥 성장을 이관에 의존해야 하는게 문제임
[8] |
대략볼록할철 |
04-06 | 3 | 1090 |
| 2491749 |
[잡담]
파죽마 신세계네
|
밥알밥 |
04-06 | 2 | 594 |
| 2491748 |
[잡담]
아칸에서 상변세팅 바꾸고 총딜량은 세졌는데..
[6] |
0verStray |
04-06 | 3 | 686 |
| 2491747 |
[잡담]
갠적으로 대퇴갑이 BM을 엄청 잘 짠 거 같음
[7] |
시뇨느니 |
04-06 | 4 | 884 |
| 2491746 |
[잡담]
선생님들 이새끼 공략법이 먼가요
[10] |
닉을뭐로할까 |
04-06 | 3 | 915 |
| 2491745 |
[잡담]
어차피 퍼섭처럼 하는데 무력화도 없애자
[2] |
희코주 |
04-06 | 3 | 480 |
| 2491744 | [잡담] 순서상으로는 이제 무력화템이 떡상할듯? | 남산제비 |
04-06 | 2 | 354 |
| 2491743 |
[잡담]
과소모쪽은 걍 패널티가 큰만큼 딜도 높은거 같은데
[7] |
명인꿀약과 |
04-06 | 5 | 746 |
| 2491742 |
[잡담]
파죽마 7판
[5] |
힐미도솬미 |
04-06 | 4 | 715 |
| 2491741 |
[잡담]
xxxxx막으려고 했는데 이번에 만들었네?
|
아말리온 |
04-06 | 2 | 410 |
| 2491740 | [잡담] 히노뺑 가브 4번 [2] | 사실앞보임 |
04-06 | 1 | 465 |
| 2491739 | [잡담] 이관베릴 못건드리는게 도시락때문에 그런거같은데 [1] | 던파가또? |
04-06 | 1 | 593 |
| 2491738 | [잡담] 분명 시즌초에 이번시즌 쿨감 개부족할거라 했던거같은데 [5] | 퍼킹헤드보이 |
04-06 | 1 | 638 |
| 2491737 |
[잡담]
컨셉이 평타좀 친다는 캐릭들이 이번 기본셋은 망함
[4] |
아말리온 |
04-06 | 3 | 596 |
| 2491736 |
[잡담]
후방2d)히마 뚫으니 또 히킹 뚫고 싶어짐
[6] |
로카이나 |
04-06 | 2 | 879 |
| 2491735 |
[잡담]
생각해보니까 과소모는 리스크를 건드는게 더 맞는거 같음
[3] |
꼽장어 |
04-06 | 4 | 605 |
| 2491734 |
[잡담]
프레이야는 아직도 뭘갈지 못정함ㅋㅋ
[6] |
날으는스코필 |
04-06 | 1 | 542 |
| 2491733 |
[잡담]
과소모는 뎀뻥관련이랑 엠회 조건부 둘 다 건들여야함
[1] |
꼽장어 |
04-06 | 2 | 488 |
| 2491732 | [잡담] 어차피 마나과소모는 다단힛에서 나오는 마나회복에 패널티없이 쓰는게 문제라면... | ko06300 |
04-06 | 3 | 379 |
| 2491731 |
[잡담]
일퀘 채팅 없애줬으면 좋겠음
[1] |
1088기 |
04-06 | 5 | 486 |
| 2491730 |
[잡담]
이관 비용은 비싸고
|
아oi사츠 |
04-06 | 1 | 479 |
| 2491729 |
[잡담]
유저보고 테스터 시킬 계획이었음
|
ㄹㅇㄴ... |
04-06 | 2 | 360 |
| 2491728 |
[잡담]
탬옵션변경에 대한 보상제도가 필히 마련되어야합니다
[32] |
AstroB |
04-06 | 5 | 1180 |
| 2491727 |
[잡담]
근데 속강하의 속저 어디서 챙김?
[5] |
도핑중독 |
04-06 | 2 | 882 |
| 2491726 | [잡담] 이번시즌 가운데수저 중 탑은 누구라고 생각하나요??? [13] | 닥귀검 |
04-06 | 3 | 868 |
| 2491725 | [잡담] 워록 결전이 참 좋은데 쓸 여건이 안되서 문제네 | 퍼킹헤드보이 |
04-06 | 2 | 451 |
| 2491724 |
[잡담]
검귀 도시락용 팟츠 모아두는 중인데
[9] |
너란존재 |
04-06 | 4 | 470 |
| 2491723 |
[잡담]
천재신은 생각하기에 방향 2가지 중 하나일 거 같음.
[4] |
레이필 |
04-06 | 3 | 642 |
| 2491722 |
[잡담]
무큐 과소모 버프를 해야할 듯
[4] |
ㄹㅇㄴ... |
04-06 | 2 | 556 |
| 2491721 | [잡담] 근데 군마갈 벗을수 있을까... [6] | 로카이나 |
04-06 | 2 | 528 |
| 2491720 | [잡담] 기본기 팔찌만 너프해주세요 | 에라인간 |
04-06 | 2 | 413 |
| 2491719 |
[잡담]
오늘의 처형에픽은 뭘까~요
|
퍼킹헤드보이 |
04-06 | 4 | 296 |
| 2491718 |
[잡담]
베릴 이관비용만 싸도 이정돈 아닌데
[1] |
사신카서스 |
04-06 | 2 | 455 |
| 2491717 | [잡담] 무력화 상변셋팅 파사에서는 쓸만한가요? | 던파가또? |
04-06 | 3 | 276 |
| 2491716 |
[잡담]
세팅 진짜 변경 끝!!!
[8] |
로카이나 |
04-06 | 5 | 786 |
| 2491715 |
[잡담]
8888
[1] |
컬러풀쿠키 |
04-06 | 2 | 340 |
| 2491714 |
[잡담]
무력화형 상변은 하나만 걸림??
[20] |
아말리온 |
04-06 | 9 | 1145 |
| 2491713 | [잡담] 기본기는 너프할거같고 천재신발이 관건이넹 [3] | 떨어진과자 |
04-06 | 4 | 649 |



쨔..쨔응
아차갑네
대략볼록할철
밥알밥
0verStray
시뇨느니
닉을뭐로할까
희코주
남산제비
명인꿀약과
힐미도솬미
사실앞보임
던파가또?
퍼킹헤드보이
로카이나
꼽장어
날으는스코필
ko06300
1088기
아oi사츠
ㄹㅇㄴ...
AstroB
도핑중독
닥귀검
너란존재
레이필
에라인간
컬러풀쿠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