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262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696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989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205 | |
| 2491792 |
[잡담]
시로코, 오즈마 레이드 꼭 해야하나요?
[5] |
애로로로롱 |
04-06 | 3 | 557 |
| 2491791 |
[잡담]
아래 글은 지웠습니다. 죄송합니다.
[6] |
시뇨느니 |
04-06 | 4 | 985 |
| 2491790 |
[잡담]
출혈 프레이야 파죽마 7분대
[2] |
궁금해요요 |
04-06 | 3 | 609 |
| 2491789 |
[잡담]
애초에 성장 효율 병신같단건 지지난주부터 나온 이야기임
[3] |
꼽장어 |
04-06 | 3 | 439 |
| 2491788 |
[잡담]
기숙셋 핵심은 블랙캣이었네
|
明; |
04-06 | 3 | 482 |
| 2491787 |
[잡담]
고객센터도 가관임
[1] |
ㄹㅇㄴ... |
04-06 | 2 | 504 |
| 2491786 | [잡담] 근데 패치내용 언제 나와요? [2] | 갓트 |
04-06 | 3 | 440 |
| 2491785 |
[잡담]
이관할 때 템이 사라지는 이유는 단순하다고 보는데
[2] |
센Eㅣ넬 |
04-06 | 1 | 667 |
| 2491784 |
[잡담]
이관을 몰랐냐 안몰랐냐는 걍 뇌피셜이고
[1] |
꼽장어 |
04-06 | 2 | 420 |
| 2491783 |
[잡담]
애초에 이관으로 레벨업 하는건 게임사도 생각못했을듯
[11] |
에픽갈갈러 |
04-06 | 5 | 801 |
| 2491782 |
[잡담]
다른 옵션 간 경험치 10%에서 2~30% 까지 올려야함
|
센Eㅣ넬 |
04-06 | 2 | 377 |
| 2491781 |
[잡담]
파죽마 뚫기 지랄맞은게 의도니 괜찮다는건 어디까지나
|
꼽장어 |
04-06 | 2 | 391 |
| 2491780 | [잡담] 걍 애초에 도시락 상정도 못했을듯 [2] | 아차갑네 |
04-06 | 2 | 492 |
| 2491779 | [잡담] 아니 그리고 시간끌기라는 말자체가 웃긴일임 | 수업듣는미잘 |
04-06 | 3 | 342 |
| 2491778 |
[잡담]
본캐 파죽마를 위해 부캐들 다 노코 익스 돌려야하나
[1] |
clearstars |
04-06 | 3 | 392 |
| 2491777 |
[잡담]
패치전에 끝바시를 안쓴건
[7] |
AstroB |
04-06 | 4 | 670 |
| 2491776 |
[잡담]
빨리 패치내역 나왔으면 좋겠다
|
Olee |
04-06 | 3 | 284 |
| 2491775 |
[잡담]
걍 과소모는 횟수가 아니고
[4] |
검거된제랏으 |
04-06 | 3 | 510 |
| 2491774 |
[잡담]
븜퍼 세팅 변경계획
|
악어교 |
04-06 | 2 | 340 |
| 2491773 |
[잡담]
그냥 도시락 얻어서 이관작
[2] |
ㄹㅇㄴ... |
04-06 | 4 | 420 |
| 2491772 |
[잡담]
레벨링 시스템이 왜 병신이냐면
[5] |
수업듣는미잘 |
04-06 | 3 | 728 |
| 2491771 | [잡담] 경험치 돌은 왜 없을까? [5] | 아차갑네 |
04-06 | 5 | 465 |
| 2491770 | [잡담] 라이언코어로 에픽 뺑뺑이 기능 추가해라 | 구조원 |
04-06 | 3 | 280 |
| 2491769 | [잡담] 검귀 청면 없애니까 역체감이 개미침 | xiajunsu |
04-06 | 2 | 427 |
| 2491768 |
[잡담]
과소모 뭐가 더 좋을까요?
[2] |
암거나하셈 |
04-06 | 2 | 361 |
| 2491767 | [잡담] 님들 과소모 토론 그만 해주십셔 [2] | 매혹스럽게 |
04-06 | 4 | 612 |
| 2491766 |
[잡담]
성장속도는 의도한거같은데
[14] |
ㅇㅈㄲ |
04-06 | 2 | 656 |
| 2491765 | [잡담] 전 결정적으로 회의감이 느낀게 | 볶음아몬드 |
04-06 | 3 | 364 |
| 2491764 |
[잡담]
계산기 나와서 뚜들겨보는데
|
PreciseFire |
04-06 | 3 | 350 |
| 2491763 |
[잡담]
샌드백 치면서 바꾼 세팅인데 과소모+상변 조합이 이미....
[3] |
아말리온 |
04-06 | 3 | 527 |
| 2491762 |
[정보]
여메카 노블팁
[1] |
Dr오로 |
04-06 | 21 | 1194 |
| 2491761 |
[잡담]
과소모에 리플이나 끝바시 필수인가요?
[6] |
암거나하셈 |
04-06 | 4 | 736 |
| 2491760 |
[잡담]
망해버린 이 상황을 타개할 비책...!!!
[3] |
내시 |
04-06 | 3 | 459 |
| 2491759 | [잡담] 삼림 히 보스전방 넴 어캐잡아요? [2] | 다나눌 |
04-06 | 4 | 511 |
| 2491758 | [잡담] 그냥 이게맞나? [1] | mr하울 |
04-06 | 3 | 338 |
| 2491757 |
[잡담]
던프 기본기템에 뭔가 문제가 있던게 맞긴하네
[6] |
율동이 |
04-06 | 3 | 648 |
| 2491756 | [잡담] 추댐 쌈싸먹는 쿠노를 할까.. [1] | 3364 |
04-06 | 3 | 401 |
| 2491755 |
[잡담]
다른 옵션 먹이는 패널티가 너무 쎔
|
ㄹㅇㄴ... |
04-06 | 3 | 409 |
| 2491754 | [잡담] 걍 게임이 정상이 아니긴함 | maybe5327 |
04-06 | 4 | 449 |
| 2491753 |
[잡담]
이번시즌 오면서 어벤저 다시 재미느끼는 중
|
안쏘핫 |
04-06 | 3 | 430 |



애로로로롱
시뇨느니
궁금해요요
꼽장어
明;
ㄹㅇㄴ...
갓트
센Eㅣ넬
에픽갈갈러
아차갑네
clearstars
AstroB
Olee
악어교
구조원
xiajunsu
매혹스럽게
ㅇㅈㄲ
볶음아몬드
PreciseFire
아말리온
mr하울
율동이
3364
maybe5327
안쏘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