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236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669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963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181 | |
| 2491471 | [잡담] 전반적으로 보면 사람들 스펙업 욕심을 과소평가한듯 [5] | [Chibi]푸루 |
04-05 | 3 | 526 |
| 2491470 |
[잡담]
다단 단타 불평도 행복한거시야
[4] |
센Eㅣ넬 |
04-05 | 2 | 426 |
| 2491469 |
[잡담]
그냥 콤보옵션,타격시회복옵션을
[15] |
꿈벵이 |
04-05 | 2 | 663 |
| 2491468 | [잡담] 일던 마스터~ 히어로즈 익스 이거 그냥 없는거나 마찬가지임 [3] | 철가면 |
04-05 | 3 | 507 |
| 2491467 |
[잡담]
파죽 익스 마스터 갭은 일부러 저리 낸 거 같음
[4] |
시뇨느니 |
04-05 | 3 | 514 |
| 2491466 |
[잡담]
고분목 이럴거면 콤보수 x10 하자
[5] |
도핑중독 |
04-05 | 4 | 658 |
| 2491465 |
[잡담]
랭커 보고 무지성 따라하기 하다간
[1] |
ㄹㅇㄴ... |
04-05 | 2 | 502 |
| 2491464 | [잡담] 복귀유저 탈리스만 질문이요 [2] | 뭐러네로 |
04-05 | 5 | 351 |
| 2491463 | [잡담] 고칠거 한두가지가 아닌거 같은데 [17] | 블러드퍼지 |
04-05 | 1 | 721 |
| 2491462 |
[잡담]
내일 패치노트 보고 블레 스박압타도 처분해야겠다
[1] |
神의祝福 |
04-05 | 3 | 466 |
| 2491461 | [잡담] 과연 이번주 단두대에는 어떤템이 올라갈것인가... | 퍼킹헤드보이 |
04-05 | 3 | 309 |
| 2491460 |
[잡담]
농밀 파는거 첨본다
[5] |
8MG |
04-05 | 5 | 705 |
| 2491459 | [잡담] 새시즌 들어오고나서 평일 수면시간 줄어듬 | 떨어진과자 |
04-05 | 3 | 357 |
| 2491458 | [잡담] 드랜,닼랜 고분목 쓸수있나 [5] | 사신카서스 |
04-05 | 3 | 451 |
| 2491457 | [잡담] 블레이드 고분목 쓰기 너무 어려운데 정상임? [14] | clearstars |
04-05 | 4 | 760 |
| 2491456 |
[잡담]
노블마스터가 2.8정도였으면 좋았겠는데
[1] |
박계똥 |
04-05 | 2 | 514 |
| 2491455 |
[잡담]
지금 보장에 스증 15퍼는 붙어야한다고 봄
|
ㄹㅇㄴ... |
04-05 | 5 | 408 |
| 2491454 | [잡담] 상던 마스터 요구명성치 낮추고 킹난이도 만들면 안될까 [3] | 떨어진과자 |
04-05 | 2 | 392 |
| 2491453 |
[잡담]
결국 커스텀 출혈 보장이 종결 아닐까
[2] |
ㄹㅇㄴ... |
04-05 | 3 | 761 |
| 2491452 | [잡담] 커스텀 옵션중에 자신에게 출혈 옵션 없는거 좀 아쉬움 [3] | 시원한향 |
04-05 | 2 | 468 |
| 2491451 |
[잡담]
명진님 눈팅한다면 이 피드백은 꼭 보세요
[1] |
비비시시 |
04-05 | 3 | 417 |
| 2491450 | [잡담] 던린이 노블질문 [4] | 듬심 |
04-05 | 3 | 295 |
| 2491449 |
[잡담]
히킹 명성 맞추면 맞춘 세팅에 이관하려고 하는데
[1] |
복슬로랸 |
04-05 | 3 | 413 |
| 2491448 |
[잡담]
상급던전 입장권 시스템은 잘만들긴 한듯
[1] |
강한원기 |
04-05 | 2 | 460 |
| 2491447 | [잡담] 아 요즘 들어온 뉴비들 그시절 안톤 맛좀 보여주고싶네 ㅋㅋ [2] | 퍼킹헤드보이 |
04-05 | 3 | 406 |
| 2491446 |
[잡담]
다들 던조렙 높네 이러고 잇엇는데
[3] |
던신던왕 |
04-05 | 2 | 458 |
| 2491445 |
[잡담]
내 맘대로 키우는 부캐 너무 재미있다
|
박계똥 |
04-05 | 3 | 424 |
| 2491444 |
[잡담]
출혈 셋팅 고민하시는 분들 조심할점
[7] |
비연 |
04-05 | 2 | 847 |
| 2491443 |
[잡담]
만우절 데미지 폰트 구라핑 맞죠?
[2] |
도핑중독 |
04-05 | 2 | 651 |
| 2491442 |
[잡담]
속강하의랑 대퇴갑이랑 딜적인 측면에서 어느정도 차이날까요?
[2] |
마도어벵프레야 |
04-05 | 2 | 591 |
| 2491441 | [잡담] 상급던전 익스~마스터(명성 약 30000)뚫다가 폐사 할 거 같은데 ㅋㅋ [8] | 시원한향 |
04-05 | 2 | 793 |
| 2491440 | [잡담] 아바타하의 대체할만한거 뭐있나요??;; [8] | 닥귀검 |
04-05 | 4 | 693 |
| 2491439 |
[잡담]
과소모 감전 세팅 질문있어요
|
갓봉 |
04-05 | 2 | 502 |
| 2491438 | [잡담] 허어 추뎀 없으니까 1:1콤보쌓기 힘들다. | 깡통후라임 |
04-05 | 1 | 366 |
| 2491437 | [잡담] 이러니 저러니해도 띵진이가 능력없는건 아닌듯 [8] | 퍼킹헤드보이 |
04-05 | 4 | 686 |
| 2491436 | [잡담] 마부 강화 증폭 재련 그냥 없애는 거 좀 만들어줄 생각 없나 [2] | 센Eㅣ넬 |
04-05 | 1 | 488 |
| 2491435 |
[잡담]
ㅋㅋ 장비 성장 편차 너무 심하긴 하네
[6] |
대략볼록할철 |
04-05 | 2 | 843 |
| 2491434 | [잡담] 낼 정가를 치든 초월을 하던 고양목 맞춰야겠음 [2] | 로카이나 |
04-05 | 2 | 436 |
| 2491433 |
[잡담]
버퍼유틸 챙기기 빡세네
[11] |
AstroB |
04-05 | 2 | 677 |
| 2491432 | [잡담] 과소모 +@ 생각중인데 조언좀 해주실수 있나요? [3] | 147호환자 |
04-05 | 2 | 469 |



[Chibi]푸루
센Eㅣ넬
꿈벵이
철가면
시뇨느니
도핑중독
ㄹㅇㄴ...
뭐러네로
블러드퍼지
神의祝福
퍼킹헤드보이
떨어진과자
사신카서스
clearstars
박계똥
비비시시
듬심
복슬로랸
강한원기
던신던왕
마도어벵프레야
닥귀검
갓봉
깡통후라임
로카이나
AstroB
147호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