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시뇨느니 |
날짜 : 2022-04-05 16:48 | 조회 : 515 / 추천 : 3 |
|---|---|---|
[잡담] 파죽 익스 마스터 갭은 일부러 저리 낸 거 같음일단 퍼섭 때 마스터 명성이 2.7인가 2.8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본섭 오면서 이걸 3만대로 올린 거보면 파밍 루트를 잘못 짠 게 아니라 진짜 일부러 이런 듯
네오플이 바라는 파밍 방식은, 마이스터 전까지 자기 명성 맞는 난도 가면서 돌길 바란 거 같음 동시에 고개조 산물(여기서 말하는 고개조는 7이상) 유저는 빨리 파죽마 입장해서 득 보라는 구조 같은데 실제로는 마스터가면 그 전 파밍 템들 다 휴짓조각 되는 게 좀 불합리하게는 느껴지는 거 같긴 함
마스터 필요 명성/드랍템 렙 깎고 킹을 기존 마스터 수준으로 추가가 게 맞는 패치 같긴 한데... ㅋㅋ 이러다가 불가침 명성 다 깎고 파죽 드랍템 초월 불가 만드는 거 아녀? 네오플이라면...? from Mobile
|
||
시뇨느니
332
134,119
프로필 숨기기
신고
40
82%
배메하세요


시뇨느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