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stroB |
날짜 : 2022-04-06 12:25 | 조회 : 671 / 추천 : 4 |
|---|---|---|
[잡담] 패치전에 끝바시를 안쓴건당연히 내케릭입장에서는 조건부가 말도 안되서였음 천재신이랑 끝바시랑 거의 셋트급인데 끝바시는 도저히 쓸수있늘 물건이 아녔음 고분목도 좋은거 알아도 쓸수있는 탬이 아녔고 다단굴려서 회복하지 못하는 엠통을 마나에이드로 매꾼다 해도 옵션 도달조차 못해서야 쓸수도 없으니까 순정 아칸이 피증덩어리라서 어케든 다를 증뎀을 섞어야하는데 그 주에 상변은 ㅂㅅ그 자체였고 난 이렇게 주단위로 옵션이 바뀔거라 상상도 못함 처음부터 이렇게 완화해서 냈으면 베릴 1500개 쯤은 아꼈을텐데 걍 지금의 네오플의 행보가 너무 무책임하다 느낌 from Mobile
|
||
AstroB
41,361
5,128,00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8%










Astro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