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레이필 |
날짜 : 2022-04-06 09:49 | 조회 : 643 / 추천 : 3 |
|---|---|---|
[잡담] 천재신은 생각하기에 방향 2가지 중 하나일 거 같음.1. 스증 줄이고 마나 과소모 필요수치도 줄여서 범용성 늘림. 여기서 스증은 최대 15퍼 나온다는 가정임. 지금에서 10프로 깐 수치. 마나과소모는 지금 500퍼 필요한데 패치후에350퍼 정도로 수정. 2. 마나 과소모 컨셉 극한을 위해서 600퍼 넘겨야만 스증 25퍼. 지금 100퍼당 스증 받는데 그걸 없애고, 무조건 마나과소모 템 덕지덕지 발라야 옵 다 받게 변경하는거임. 저러면 상변 과소모 같은 세팅은 불가능해짐. 띵진은 되도록 여러세팅 쓰도록 하니까 1번으로 갈 가능성이 있다 생각함. 물론 그런거 없이 스증만 깔수도 있음 ㅋㅋ from Mobile
|
||
레이필
1,460
625,328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0
90%


레이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