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던파가또? |
날짜 : 2022-04-06 09:42 | 조회 : 277 / 추천 : 3 |
|---|---|---|
[잡담] 무력화 상변셋팅 파사에서는 쓸만한가요?맨첨에는 빙결셋팅끼면 무력화게이지를 잘까는건줄알고 빙결사는 빙결셋팅가면 좋겠다 싶었는데 알아보니 게이지는 알아서 따로 까야하는거고 무력화일때 무력상변걸어서 그때만 증뎀 많이 받는거더라구요
이럴거면 그냥 빙결사도 씨앗하나만 채용하고 나머지는 화상셋팅가서 상시 화상증뎀받다가 무력화때는 씨앗으로 화상증뎀받는게 더 이득아니에요?
파사때는 무력화게이지 엄청빨리 까지나요? 무력상변증뎀 자주 받을 수 있나..?
아니면 아싸리 마나과소모셋팅으로 가야하나 요새 마나과소모+ 리플대신 상변골라끼고 +1~2부위 상변증뎀 챙기는게 대세 같던데... |
||
던파가또?
2,125
185,790
프로필 숨기기
신고
50
82%


던파가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