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시뇨느니 |
날짜 : 2022-04-06 11:07 | 조회 : 885 / 추천 : 4 |
|---|---|---|
[잡담] 갠적으로 대퇴갑이 BM을 엄청 잘 짠 거 같음전 시즌에 대부분 캐릭이 채용하던 선택셋 이제 이거 벗으면 답답하다는 거 많이 느끼는 거 아니까 여기 있는 속도 슈아 쿨감(탈리 및 2각만이지만) 옵을 변형판으로 하의 하나에 박아둔 거 같은 장비인데 (속도 15/22.5% -> 8/12%, 슈아 -> 슈아, 부분 쿨감 대폭 -> 전체 쿨감 소폭)
그런 템을 만든 건 참 좋은데 그 템의 조건부를 세라랑 직결되는 조건부를 걸어둔 게 너무 괘씸한 거 같음. 심지어 유틸적인 부분에선 대체품도 거의 없다 수준. 딱 표현하면 P2W 장비같음. 근데 또 포기하기엔 너무 아까운 성능이라 눈물을 머금고 아바타 많이 사시는 분들도 많던. 패키지도 지르고... 진짜 템 나오고 세라 충전 엄청 늘었을 듯
그래서 솔직히 이런 부분에서 불만 나올 줄 알았는데, 모두를 다 쓸 수 있게 만들어서 그런가 의외로 불만이 적은 게 진짜 더 의외였음. 딜적으로 우위인 속강 하의가 있어서 그런가? 아니면 이런 지름유도는 별 거 아닌 거처럼 보이는 불합리들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
아무튼 그래서 다른 코어픽이 하의에 있는 캐 또는 비효율인 캐 아니면 저는 다 쓸 듯. 저로서는 당해줄 수밖에 없는 BM 같음... from Mobile
|
||
시뇨느니
332
134,119
프로필 숨기기
신고
40
82%
배메하세요


시뇨느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