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3858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272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564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4792 | |
| 2459204 | [잡담] 다캐릭메타에 반대할수도있는거지 [9] | 찐다크호스등장 |
11-13 | 6 | 597 |
| 2459203 |
[잡담]
사실 던조 휴식각 잡고있었는데
[2] |
한잔아재 |
11-13 | 5 | 326 |
| 2459202 |
[잡담]
계귀 더 주는게 다캐릭 강제 맞는 이유
[2] |
Eggtart |
11-13 | 8 | 403 |
| 2459201 |
[잡담]
지금 븜퍼 상위 10%가 20.9만임여
|
[Chibi]푸루 |
11-13 | 4 | 402 |
| 2459200 |
[잡담]
사실 개개인이 원하는 방향이 모두가 정답임
[12] |
내가으뉴다 |
11-13 | 5 | 504 |
| 2459199 |
[잡담]
ㅈ토피아의 흔한 편의점
|
홍이슬 |
11-13 | 5 | 394 |
| 2459198 |
[잡담]
하드시로코 허실분 47채 ㅎㅅㄱ
|
냉풍기 |
11-13 | 5 | 267 |
| 2459197 |
[잡담]
망한 사진대회
|
홍이슬 |
11-13 | 6 | 500 |
| 2459196 |
[잡담]
싸우지마세요 ㅠㅠ
[7] |
빌리터 |
11-13 | 3 | 609 |
| 2459195 |
[잡담]
이런데 가보고싶긴한데
[9] |
[Chibi]푸루 |
11-13 | 6 | 487 |
| 2459194 |
[잡담]
후방) 스테이크 개 못써네 ㅡㅡ
[2] |
홍이슬 |
11-13 | 7 | 1023 |
| 2459193 |
[잡담]
후방)이 썩은 세상에 종말을 고하노라
[1] |
홍이슬 |
11-13 | 5 | 1235 |
| 2459192 | [잡담] 로도스는 적용방식의 문제가 좀 큰듯 [2] | 층간소음 |
11-13 | 4 | 510 |
| 2459191 |
[잡담]
씨이발 ㅜㅜㅜㅜㅜ
[8] |
시로코인임 |
11-13 | 6 | 507 |
| 2459190 | [잡담] 운빨은 홍옥을 생각해보면 쉽습니다 [2] | Sekishu |
11-13 | 4 | 334 |
| 2459189 |
[잡담]
역시떡밥이란
|
낚시꾼이오 |
11-13 | 5 | 196 |
| 2459188 | [잡담] 오지마가 스펙업욕구 약한것 또한 사실이긴한데 | [Chibi]푸루 |
11-13 | 6 | 216 |
| 2459187 |
[잡담]
x
[1] |
사실앞보임 |
11-13 | 5 | 312 |
| 2459186 |
[잡담]
운빨이 없는 게임은 쾌감도 없음
[1] |
Geniustory |
11-13 | 6 | 356 |
| 2459185 |
[잡담]
계귀 패치 없었으면 난 본케가 아직도 미졸업일거
[1] |
초식용 |
11-13 | 5 | 321 |
| 2459184 |
[잡담]
난 계귀보다 다음시즌 탈리스만 어떻게 할지가 궁금한데
[1] |
강한원기 |
11-13 | 5 | 256 |
| 2459183 |
[잡담]
난 투자와 노력이 우선시된다고 생각하는데
[2] |
한잔아재 |
11-13 | 5 | 302 |
| 2459182 |
[잡담]
저게 질투와 욕심 아닌가?
|
우는달 |
11-13 | 5 | 248 |
| 2459181 |
[잡담]
솔직히 다캐릭 강제는 게임사 입장에서도 에바참치임
[3] |
Geniustory |
11-13 | 6 | 384 |
| 2459180 |
[잡담]
......
[5] |
토리보 |
11-13 | 7 | 328 |
| 2459179 |
[잡담]
차후 고단계 메리트를 뭘로 줄지도 궁금하네요.
[3] |
[Chibi]푸루 |
11-13 | 6 | 270 |
| 2459178 |
[잡담]
계귀비율 줄여도 상관는데 이렇게 ㄱㄱ
|
꿈벵이 |
11-13 | 6 | 297 |
| 2459177 | [잡담] 다캐릭을 안하는데 남들속도 따라가고 싶단게 욕심 아닌가 [6] | PreciseFire |
11-13 | 5 | 377 |
| 2459176 | [잡담] 역시 던조를 살리는건 떡밥이 중요하네 [1] | 자연의야생의곰 |
11-13 | 5 | 223 |
| 2459175 | [잡담] 여러분들은 어떤 방식을 원하시나요? [37] | 블러드퍼지 |
11-13 | 7 | 535 |
| 2459174 |
[잡담]
시로코때 생각나니 지금도 빡이친
[4] |
너란존재 |
11-13 | 3 | 316 |
| 2459173 | [잡담] 운빨 없는 시기 있었는데 [2] | Hows |
11-13 | 6 | 272 |
| 2459172 |
[잡담]
느낌이 하나도 안산다...
[4] |
토리보 |
11-13 | 6 | 326 |
| 2459171 |
[잡담]
어지간한 의견은 존중하겠는데
[4] |
savdhjxg |
11-13 | 6 | 417 |
| 2459170 |
[잡담]
시로코 시즌 후반 탈던 고비 왔던..
|
너란존재 |
11-13 | 6 | 240 |
| 2459169 | [잡담] 길드원 쩔받는데 검공아 8300에 팔렸다함 [7] | 사실앞보임 |
11-13 | 5 | 553 |
| 2459168 | [잡담] 계귀는 걍 경매랑 똑같은 개념으로 생각하면 안됨? | 바칼퇴마사 |
11-13 | 5 | 237 |
| 2459167 |
[잡담]
다캐릭도 돈찍누도 못하겠으면 답은?
|
사신카서스 |
11-13 | 5 | 273 |
| 2459166 |
[잡담]
진득하게 파밍지옥겪어봐야 계귀의 절박함을 느끼지
[5] |
블러드퍼지 |
11-13 | 6 | 344 |
| 2459165 |
[잡담]
떡밥 이대로 가면
|
8MG |
11-13 | 5 | 322 |



찐다크호스등장
한잔아재
Eggtart
[Chibi]푸루
내가으뉴다
홍이슬
냉풍기
빌리터
층간소음
시로코인임
Sekishu
낚시꾼이오
사실앞보임
Geniustory
초식용
강한원기
우는달
토리보
꿈벵이
PreciseFire
자연의야생의곰
블러드퍼지
너란존재
Hows
savdhjxg
바칼퇴마사
사신카서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