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블러드퍼지 |
날짜 : 2021-11-13 15:37 | 조회 : 536 / 추천 : 7 |
|---|---|---|
[잡담] 여러분들은 어떤 방식을 원하시나요?저는 시로코식 아이템 구조 (셋옵존재, 풀셋완성시 성능이 비약적으로 상승하는 구조) + 오즈마식 파밍 (천장시스템 완비) + 지금과 같은 계귀제공 + 경매시스템
운에 따라 속도차이는 있어도 천장이 있기에 결국 내가 원하는 세팅에 도달 가능 셋옵있기때문에 내가 그 세트를 맞춰야 할 목표가 생김 + 풀셋시 제공되는 압도적 성능때문에 군침돌아서라도 어떻게든 더 하고 싶어짐 계귀주고 경매주기때문에 걍 돈찍누도 가능
이시스메타는 갠적으로 너무 노잼이라 생각해서 전 이쪽은 불호..
+ 완제 드랍시 재료로 교환가능하게 해줘 제발
|
||
블러드퍼지
37,914
3,636,45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5
4%






블러드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