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우는달 |
날짜 : 2021-11-13 15:51 | 조회 : 249 / 추천 : 5 |
|---|---|---|
[잡담] 저게 질투와 욕심 아닌가?오즈마는 50프로 재료 계귀화가 되기전에도 이미 성배로 정가가 가능했음 꾸준히 하면 시간은 걸리지만 누구나 졸업이 가능하고 여기에 경매장을 이용하면 좀 더 빠르게 당길 수 있음 파밍 완화 없이도 졸업이 가능하다는 거임 계귀화는 그냥 선택지를 하나 더 만들어 준거임 그냥 하거나 경매를 하거나 다캐릭을 하거나 다캐릭 하라고 강제한 사람도 없고 하지 말라고 말리는 사람도 없음 시간과 돈을 쓰고 빨리 갈 것인가 안쓰고 천천히 갈 것인가 온전히 선택의 권리와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내가 누리지 못하는 혜택이라고 없애자고 하는건 질투고 소수 캐릭만 하면서 경매도 안하고 다캐릭 유저랑 파밍 속도를 맞춰달라고 하는건 욕심이 맞다고 봄 from Mobile
|
||
우는달
1,386
243,121
프로필 숨기기
신고
59
1%


우는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