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너란존재 |
날짜 : 2021-11-13 15:22 | 조회 : 241 / 추천 : 6 |
|---|---|---|
[잡담] 시로코 시즌 후반 탈던 고비 왔던..그 시로코 파밍 개선 전 검귀 : 로도스 3셋에서 암살각이 아에 안나옴(순환궤로 암살마춤) 소마 : 시로코픽 전 셋트 2부위 이상 모일때까지 잔향 안나옴 - 정가로 잔향 구매 사령 : 넥스 3셋에서 암살 각 자체 안나옴 - 순환궤 5연 실패로 제 잘못이긴한데 끼고있던 넥스 부위까지 넣어서.. 오즈마 출시 2주까지 쩔받으면서 그 재료 30개 겨우모아 암살 풀 완성
초기땐 비율을 계귀 적게하다 좀 지나고 지금 오즈마처럼 5:5로 하면 무난할거같은데.. 제 주관적 의견임 ㅠ from Mobile
|
||
너란존재
12,051
976,796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7
93%


너란존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