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찐다크호스등장 |
날짜 : 2021-11-13 16:40 | 조회 : 598 / 추천 : 6 |
|---|---|---|
[잡담] 다캐릭메타에 반대할수도있는거지안톤을 예로들면 본캐+날먹홀딩시너지 존나 여러개로 본캐 밀어주기 이런게 짜증나는거라고
당연히 진짜 잼있어서 다캐릭 키우는사람은 뭔소린지 모르지 저게 뭔지 왜 저렇게 하는지 그냥안하면 되는건데 왜 해? 이럴수도있겠지 그냥 서로 각자 즐기는부분이 다른거고 적당히 이해해주면되지 솔직히 욕심이니 질투니 이딴소리 왜 하는지모르겠음 그냥 이번메타가 좀 싫타 이런거지 다캐릭키우는사람들 다 나가 뒤져라 이러는것도아니고 말이지 만약에 위 처럼 안키우고 본캐+본캐+본캐여러개 이렇게 키우시는분들은 다캐릭 메타되면 좋은거잖아? 열심히 즐기면되는거고 이부분에 대해서 누가욕을함 그냥 메타에 맞게 즐기면되는건데
뭐 누가 강제로 키우게 했냐느니 이런식으로 왜 비꼬는지 모르겠음
뭐 이런메타가 왔으니 받아들여야지뭐 경매처럼 한부위씩 풀어주면 개꿀이긴한데 안해줄거같기도하고 뭐 던페때보고 할사람은 잼있게하고 접을사람은 접으면되는거지
|
||
찐다크호스등장
1,663
906,45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6
52%


찐다크호스등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