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3588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4990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263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4470 | |
| 2480831 | [잡담] 로제 결전 무기 걍 이렇게 생각하시면 되요 [7] | 꼽장어 |
03-08 | 2 | 520 |
| 2480830 | [잡담] 퍼섭 수정 사항 떳네요 [11] | Sekishu |
03-08 | 4 | 894 |
| 2480829 | [잡담] 상위 컨텐츠에서 새로운 에픽이 나오려나 [1] | 꼽장어 |
03-08 | 4 | 243 |
| 2480828 | [잡담] 불사템 먹어봤는데 넘 구려 | 철가면 |
03-08 | 4 | 216 |
| 2480827 | [잡담] 로제 결전은 잘 받았다기 보단 [5] | 뭉동 |
03-08 | 4 | 517 |
| 2480826 | [잡담] 카이저 결전 라댄은 추적기능이 없네? | 그루미짱짱맨 |
03-08 | 4 | 303 |
| 2480825 | [잡담] 근데 계속 조금씩 들던 생각인데 [3] | Recall_gate |
03-08 | 3 | 298 |
| 2480824 | [잡담] 신발 에픽 괜찮은 거 보신거들 있나용 [5] | 엘풍Oi |
03-08 | 4 | 331 |
| 2480823 |
[잡담]
아 조졋네 ㅋㅋ
[11] |
AstroB |
03-08 | 4 | 561 |
| 2480822 |
[잡담]
뱅가드는 화상세팅이 답이라고 생각함
[6] |
Geniustory |
03-08 | 3 | 528 |
| 2480821 | [잡담] 전 트슈 화상 컨셉 갈 듯 [3] | 꼽장어 |
03-08 | 4 | 356 |
| 2480820 |
[잡담]
후 이단 결전 ㅈ같네요
[1] |
,,,愛 |
03-08 | 4 | 522 |
| 2480819 | [잡담] 님들 일반던전 클탐 얼마나 걸리심? [5] | 패왕뇌신검123 |
03-08 | 4 | 401 |
| 2480818 | [잡담] 듀란달결전 의도대로 쓰면 ㅄ거 [9] | StarPlatina |
03-08 | 3 | 416 |
| 2480817 |
[잡담]
상태이상템은 절대 쓰지 말아야겠다;;
[10] |
날으는스코필 |
03-08 | 5 | 565 |
| 2480816 | [잡담] 담시즌 무기는 논외로 하고 나머지는 세트구성이 되긴 하나요..? [4] | 꿈의마도 |
03-08 | 4 | 290 |
| 2480815 | [잡담] 카시야스랑 소환사 대면하는 시네마틱 나올때까지 숨참음 [2] | Recall_gate |
03-08 | 4 | 300 |
| 2480814 |
[잡담]
검신 결전을 써야할지 근원써야할지 감이 안 잡히네
[5] |
꼬검키는개뿔 |
03-08 | 3 | 425 |
| 2480813 | [잡담] 스킬을 저장할 수 있다고? [8] | OneDan |
03-08 | 4 | 440 |
| 2480812 |
[잡담]
그러고 보니 뱅가드는 시즌 7이랑 시즌 8이랑 변한 게 없네
[4] |
Geniustory |
03-08 | 4 | 379 |
| 2480811 |
[잡담]
치킨 쿠폰10장 모아서 주문했는데 배달비 전액부담임 흑ㅠ
[6] |
디레츠고 |
03-08 | 5 | 407 |
| 2480810 |
[잡담]
띵진 개노 아이러니한 점
[3] |
Geniustory |
03-08 | 4 | 630 |
| 2480809 |
[잡담]
윤명진 필독 110시즌 갓겜 달성법
[2] |
배메타임 |
03-08 | 3 | 347 |
| 2480808 |
[잡담]
폭주하려한다..
|
한잔아재 |
03-08 | 4 | 349 |
| 2480807 |
[잡담]
결전 좋은 애들 누구에요?
[4] |
운빨킹 |
03-08 | 6 | 533 |
| 2480806 |
[잡담]
시발 기름값 미친 거 아니냐
[4] |
엘마마인드♥ |
03-08 | 5 | 654 |
| 2480805 |
[잡담]
결전이랑 탈리스만 시너지 좋은 직업 누구 있음?
[4] |
자연의야생의곰 |
03-08 | 6 | 543 |
| 2480804 | [잡담] 이 겜 아직도 딜표에서 상태이상 데미지 따로 표기 안 됨? [2] | 시원한향 |
03-08 | 3 | 330 |
| 2480803 |
[잡담]
듀란달 다음시즌 망한듯
[22] |
StarPlatina |
03-08 | 3 | 824 |
| 2480802 |
[잡담]
제가 스토리 뉴비라그런데 답변 좀 제발
[7] |
에방데오 |
03-08 | 3 | 363 |
| 2480801 |
[잡담]
110시즌 딜표 주의점
[5] |
초식용 |
03-08 | 4 | 550 |
| 2480800 |
[잡담]
결국 돌고돌아서 결전 무기로 떡밥이 안착한거보면
[2] |
꼽장어 |
03-08 | 3 | 373 |
| 2480799 |
[잡담]
진지하게 70제 유니크옵션이 더 좋아보인다
[2] |
꿈벵이 |
03-08 | 4 | 673 |
| 2480798 | [잡담] 아바타 인벤토리 갯수가 끼고있는 아바타도 포함인가영 [2] | 엘풍Oi |
03-08 | 4 | 396 |
| 2480797 |
[잡담]
탈리스만 욕하면서 커스텀 무기라고 만든게 결전 ㅋㅋㅋㅋㅋㅋ
[1] |
배메타임 |
03-08 | 4 | 434 |
| 2480796 |
[잡담]
결전자체가 병신인데 결전삭제좀
[10] |
꿈벵이 |
03-08 | 5 | 826 |
| 2480795 |
[잡담]
엘마 결전은 원본스킬 딜 그대로 주고 결정체 쿨을 늘리던가 해야되겠는데
[6] |
얼음하늘 |
03-08 | 4 | 566 |
| 2480794 |
[잡담]
상태이상 데미지 역산 중간결과
|
최만식 |
03-08 | 3 | 425 |
| 2480793 |
[잡담]
다음 시네마틱에 나올 모험가 예상
[2] |
자연의야생의곰 |
03-08 | 4 | 552 |
| 2480792 |
[잡담]
개인적으론 저도 까마커보단 로제 결전이 좋아보임
[3] |
꼽장어 |
03-08 | 4 | 570 |



꼽장어
Sekishu
철가면
뭉동
그루미짱짱맨
Recall_gate
엘풍Oi
AstroB
,,,愛
패왕뇌신검123
StarPlatina
날으는스코필
꿈의마도
꼬검키는개뿔
OneDan
디레츠고
배메타임
한잔아재
운빨킹
엘마마인드♥
자연의야생의곰
시원한향
에방데오
꿈벵이
얼음하늘
최만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