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꼬검키는개뿔 |
날짜 : 2022-03-08 18:12 | 조회 : 426 / 추천 : 3 |
|---|---|---|
[잡담] 검신 결전을 써야할지 근원써야할지 감이 안 잡히네기본기 쉴새없이 써야되면서 지속시간이 이기어검 최대(30초)로는 늘어나지 않아서 패턴 나오면 무옵되버릴 확률 99퍼인 결전
그리고 꿰검 사출개수 1개증가가 있는데 어검사출 할려면 모든 꿰검이 제자리로 와야되는데 어검 한번더 시전하면 이게 제자리로 오긴함 근데 예전마냥 제대로 발동안될까봐 그거도 쫌 걱정이고
이번에 결전이 별로라는 의견이 많으니 팔다리 짤린 근원
검신이 골고루 스킬 써먹는 캐릭이다보니까 지금 생각으로는 근원이긴한데... 하...쫌 답답하네 from Mobile
|
||
꼬검키는개뿔
3,327
629,462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0
98%


꼬검키는개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