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날으는스코필 |
날짜 : 2022-03-08 18:18 | 조회 : 566 / 추천 : 5 |
|---|---|---|
[잡담] 상태이상템은 절대 쓰지 말아야겠다;;딜표쏠림 현상이라니;; 그러면 잘때려놓고도 상변딜때문에 네이팜 19퍼 오픈파이어 12퍼 찍히는 상황에
오픈파이어가 상변 쏠림으로 19퍼 먹어서 1등된다치면
아 네이팜 삑살났구나 이런 착각을 하고 상실감이 들 거 같아서 못할듯;;
그런 끔찍한(?) 현상이 발생하는 템은 쓸수가 없어! 용서할 수 없어!!
는 장난이고 뭔가 자학하면서 딜올리는기분? 게다가 상변을 걸거나 걸리거나 하는 예열이 필요할 거 같아서 귀차니즘이 좀 많음. 딜표 쏠림도 뭔가 셀프피드백하는데 불편할 거 같기도 하고
from Mobile
|
||
날으는스코필
31,972
3,035,453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1
3%
던프 사이트 종료되서 던담프갱


본캐+1군

배럭






날으는스코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