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얼음하늘 |
날짜 : 2022-03-08 16:55 | 조회 : 567 / 추천 : 4 |
|---|---|---|
[잡담] 엘마 결전은 원본스킬 딜 그대로 주고 결정체 쿨을 늘리던가 해야되겠는데
원소 결정체 소환 (장비키) > 스킬키 입력 ( 해당 스킬 쿨 돌기 시작함. 본래 쿨 15%로 ) > 원소 결정체 폭발 (장비키) 식으로 발동되는건데 데미지가 원본의 15퍼라 플레이가 걍 존나 난잡해지는데 데미지도 쓰레기면 ㄹㅇ 뭘로 쓰라는거여
위 짤처럼 장비조작키 누르면 위에 원소결정체 생기고 저장할 스킬 누르면 쿨돌고 다시 장비조작 눌러서 발사해야되는데 이걸 스킬쓸때마다 어캐하냐고 ㅋㅋㅋㅋ 딜이라도 쌔면 울며겨자먹기로 쓰기라도 하지 시발
완전히 뒤엎었으면 좋겠는데 2주만에 그런게 될리가 없으니 제목처럼 해줘라 ㄹㅇ from Mobile
|
||
얼음하늘
18,505
1,830,127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9
37%



얼음하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