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3588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4990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263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4470 | |
| 2480711 |
[잡담]
먹으면 양이 될거같은 사탕
|
서민의극한값 |
03-08 | 4 | 680 |
| 2480710 | [잡담] 선택 어깨&신발은 110렙때도 쓸 수 있을까 [4] | 컬러풀쿠키 |
03-08 | 5 | 593 |
| 2480709 | [잡담] 혹시 상태이상 데미지 역산해보신분 있나요 [4] | 최만식 |
03-08 | 6 | 350 |
| 2480708 |
[잡담]
짜이 결전무기
[10] |
자/이/언/트 |
03-08 | 6 | 954 |
| 2480707 |
[잡담]
노블 코드에서 호프의 느낌이..
[2] |
꼽장어 |
03-08 | 5 | 473 |
| 2480706 |
[잡담]
노블레스 코드 소소한 빡침
|
AstroB |
03-08 | 4 | 555 |
| 2480705 |
[잡담]
리디머는 결전인가 그거 써야것네
[3] |
한잔아재 |
03-08 | 6 | 560 |
| 2480704 |
[잡담]
던조 애드가드 켜놓으니까 똑바로 안 되네
[1] |
RoDem |
03-08 | 3 | 309 |
| 2480703 | [잡담] 하 퍼섭 피로도 다 썼네... | 로카이나 |
03-08 | 5 | 245 |
| 2480702 |
[잡담]
ㅋㅋㅋㅋ 검마 발 점유율 1등
[5] |
로카이나 |
03-08 | 5 | 786 |
| 2480701 |
[잡담]
노블레스코드 4캐릭 한다치면
[4] |
충2 |
03-08 | 4 | 708 |
| 2480700 |
[잡담]
슬슬 커미션 완성이 되어간다
[6] |
Prande |
03-08 | 4 | 617 |
| 2480699 |
[잡담]
아바타 살때 느끼는거다만
|
한잔아재 |
03-08 | 5 | 412 |
| 2480698 | [잡담] 100제 에픽, 신화템을 꽤 오래 써야하나요? [1] | 아짜증나젠장 |
03-08 | 4 | 433 |
| 2480697 | [잡담] ㅋㅋㅋ 새김비용이 없어서 아올 캐는중 [3] | 로카이나 |
03-08 | 4 | 539 |
| 2480696 |
[잡담]
파죽성 노말 헤딩 2트째 20분
|
로카이나 |
03-08 | 5 | 354 |
| 2480695 |
[잡담]
아조시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1] |
한잔아재 |
03-08 | 5 | 240 |
| 2480694 | [잡담] 롤체) 하루만에 다1->다4 나-락 [2] | 커피집사장 |
03-08 | 5 | 295 |
| 2480693 |
[잡담]
노블코드는 가기싫어도 가게될수밖에 없는듯요
|
AstroB |
03-08 | 4 | 487 |
| 2480692 |
[잡담]
선발대님들 노블레스 코드 재밌어요?
[7] |
밥알밥 |
03-08 | 4 | 751 |
| 2480691 | [잡담] 어우 파죽성 노말 한번 가봤는데 그냥 해딩했더니 25분인가 걸렸네요 | 로카이나 |
03-08 | 6 | 347 |
| 2480690 |
[잡담]
어제 사령 결전 근원 비교한거 근원 1옵 빼먹었네;;
[4] |
서민의극한값 |
03-08 | 4 | 526 |
| 2480689 |
[잡담]
일단 상의 신화는 기구하고 고심로 둘중하나 쓰라는것 같넹...
|
ydea |
03-08 | 6 | 490 |
| 2480688 |
[잡담]
담시즌 선택신화+신발은 걍 죽은거?
[2] |
타성 |
03-08 | 6 | 760 |
| 2480687 |
[잡담]
기본기 개편이 들어가면서 진각이 진짜 악수를 뒀구나 싶음
[1] |
율동이 |
03-08 | 5 | 637 |
| 2480686 |
[잡담]
출혈 데미지 증가가 얼마나 좋은건지 몰겠음
|
포니가폭발해 |
03-08 | 9 | 363 |
| 2480685 |
[잡담]
퍼섭 오른쪽 원하는걸로 올 교체 후 샌드백
|
로카이나 |
03-08 | 4 | 517 |
| 2480684 |
[잡담]
현재 상태이상 데미지 알아낸거
[3] |
최만식 |
03-08 | 9 | 874 |
| 2480683 |
[잡담]
105템 부터 속강효율 바뀌면 속강칭호 바꾸는게 맞져?
|
안쏘핫 |
03-08 | 6 | 600 |
| 2480682 |
[잡담]
프레이야 결전 열압류탄
[1] |
슴살암살 |
03-08 | 7 | 765 |
| 2480681 |
[잡담]
와 .. 이제 에픽은 누가 계산해주고 자시고 떠나서
|
탁탁탁하다오줌싼놈 |
03-08 | 5 | 781 |
| 2480680 | [잡담] 동영상 업로드 테스트 [1] | 플레이어13 |
03-08 | 4 | 355 |
| 2480679 | [잡담] 버퍼도 105렙 신화부위 스탯주면 딱인데.. [2] | 엘키나 |
03-08 | 5 | 620 |
| 2480678 |
[잡담]
죽성 노말 솔플 재밋네
|
백팔퇴마 |
03-08 | 9 | 532 |
| 2480677 | [잡담] 본캐버퍼 고심로에서 광란초월했는데.. | 파랑중독 |
03-08 | 3 | 525 |
| 2480676 |
[잡담]
105제 목표는 3상변 쿨감 셋인디
[2] |
포니가폭발해 |
03-08 | 8 | 485 |
| 2480675 |
[잡담]
모바일 메모장 연동 아시는분?
[3] |
뭐러네로 |
03-08 | 6 | 453 |
| 2480674 |
[잡담]
히어로즈익스 1분대!
|
카림벤순실 |
03-08 | 8 | 536 |
| 2480673 |
[잡담]
던파의 메이플화?
[8] |
하이잘가 |
03-08 | 2 | 1129 |
| 2480672 |
[잡담]
상급던전 익스 솔플컷은 얼추 얼마나 되는거임...?
[3] |
꼬검키는개뿔 |
03-08 | 7 | 664 |



서민의극한값
컬러풀쿠키
최만식
자/이/언/트
꼽장어
AstroB
한잔아재
RoDem
충2
Prande
아짜증나젠장
커피집사장
밥알밥
ydea
타성
율동이
포니가폭발해
안쏘핫
슴살암살
탁탁탁하다오줌싼놈
플레이어13
엘키나
백팔퇴마
뭐러네로
카림벤순실
하이잘가
꼬검키는개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