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3711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106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403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4614 | |
| 2485552 | [잡담] 지금시즌이 진짜 ㅈ 같은게 뭐냐면 [6] | 깡통후라임 |
03-22 | 4 | 615 |
| 2485551 | [잡담] 기본기 좋은 캐릭터 머머 있을까요?? [2] | 민저잉 |
03-22 | 4 | 411 |
| 2485550 | [잡담] 그냥 파죽/노블 노말을 오래도는게 낫습니다. [5] | 구조원 |
03-22 | 5 | 675 |
| 2485549 |
[잡담]
의외로 상태이상 팔찌가 장점도 있음
|
플루오르안티몬 |
03-22 | 2 | 445 |
| 2485548 |
[잡담]
일단은 무지성 105 맞췄으니 한번 정제할 타이밍인듯
|
[Chibi]푸루 |
03-22 | 3 | 321 |
| 2485547 |
[잡담]
근데 진짜 무지성으로 템 올린 사람들 많긴하더라
[2] |
갈기회색 |
03-22 | 4 | 641 |
| 2485546 |
[잡담]
이거는 mp소모보단 회복이 더 크겟지?
[4] |
맥됴냘드 |
03-22 | 4 | 504 |
| 2485545 | [잡담] 왜 오큘러스 수준의 업뎃인데 지랄하냐구요? [3] | 꼽장어 |
03-22 | 2 | 457 |
| 2485544 |
[잡담]
같은 명성이여도 딜 50퍼는 남
[2] |
ㄹㅇㄴ... |
03-22 | 3 | 433 |
| 2485543 |
[잡담]
저건 좀 아니지 ㅋㅋㅋㅋ
[1] |
배메타임 |
03-22 | 2 | 360 |
| 2485542 |
[잡담]
누더기 템으로 왜 이리 높게 나오는데??ㅋㅋㅋㅋㅋㅋ...
[2] |
민저잉 |
03-22 | 2 | 604 |
| 2485541 | [잡담] 뜬금없지만 소울 소모 어깨 생각보다 쓸만할거 같지않음? [7] | Recall_gate |
03-22 | 4 | 491 |
| 2485540 | [잡담] 선생님들한테서 설득당해서 50퍼가 적은차이라는건 인정함요 | 패왕뇌신검123 |
03-22 | 3 | 311 |
| 2485539 |
[잡담]
뒤도 안보고 명성만 올리다가 후퇴했습니다
[4] |
운빨킹 |
03-22 | 4 | 562 |
| 2485538 | [잡담] 아니 또 비대면 공지네 | 꼽장어 |
03-22 | 2 | 341 |
| 2485537 |
[잡담]
시너지 파츠 맞추고 딜이 제일 체감될때
|
lililppp |
03-22 | 3 | 325 |
| 2485536 | [잡담] 제 2의 재난을 안 만들려고 특던 안 만드나 [1] | 철가면 |
03-22 | 3 | 282 |
| 2485535 |
[잡담]
일단 다들 뭐해야될지 모름
[1] |
아차갑네 |
03-22 | 3 | 321 |
| 2485534 | [잡담] 설마 유저들 템좀 맞출 시기에 밸패하려나 [4] | OneDan |
03-22 | 4 | 338 |
| 2485533 |
[잡담]
버퍼 대충 올려도 되서 편하긴 하네
[1] |
갈기회색 |
03-22 | 3 | 416 |
| 2485532 |
[잡담]
일단 개선 좀 해 줬으면 하는거
[4] |
닉을뭐로할까 |
03-22 | 2 | 328 |
| 2485531 | [잡담] 오큘러스 수준 업데이트인데... [7] | 계정차단필수 |
03-22 | 1 | 546 |
| 2485530 |
[잡담]
누더기여도 나름 살아갈만함
|
컬러풀쿠키 |
03-22 | 3 | 236 |
| 2485529 |
[잡담]
계단 안 밟는 사람들이 많긴 한듯
[19] |
러쥐 |
03-22 | 1 | 722 |
| 2485528 |
[잡담]
어느정도 정보 나오면 지금 불만의 90%는 사라질듯
|
hejdoofuw |
03-22 | 1 | 286 |
| 2485527 | [잡담] 근데 장비렙이 100 넘어가면 우짬? [1] | 철가면 |
03-22 | 2 | 335 |
| 2485526 |
[잡담]
5캐릭이면 다캐릭이라고 봄?
[3] |
배메타임 |
03-22 | 3 | 346 |
| 2485525 |
[잡담]
7시반에 다운펌 한다고 오는 사람은
[15] |
율동이 |
03-22 | 3 | 471 |
| 2485524 |
[잡담]
상변템 특
[4] |
태릉 |
03-22 | 3 | 457 |
| 2485523 |
[잡담]
일단 디멘션 셋팅 완전히 끝
[5] |
ㄹㅇㄴ... |
03-22 | 4 | 449 |
| 2485522 |
[잡담]
감전템 속강 안붙은 게 꽤 있어서
[4] |
류우테인 |
03-22 | 2 | 627 |
| 2485521 |
[잡담]
지금 세팅은 셋옵 없는 걸 추구하는게 아님
[6] |
밭갈기 |
03-22 | 4 | 501 |
| 2485520 |
[잡담]
이번시즌 까는사람들 특징
[16] |
아지앙 |
03-22 | 1 | 628 |
| 2485519 |
[잡담]
핵심 코어템끼고 한두개 다른걸로 자유로운 셋팅?
[1] |
hejdoofuw |
03-22 | 1 | 308 |
| 2485518 | [잡담] 옛날 투척스파처럼 그냥 온리 과소모하는 사람 나올듯 [2] | 철가면 |
03-22 | 1 | 296 |
| 2485517 | [잡담] 아직도 뭘써야할지모르겠음 [3] | 남산제비 |
03-22 | 1 | 340 |
| 2485516 |
[정보]
제가 생각하고 있는 파밍 방법 입니다.
[12] |
센Eㅣ넬 |
03-22 | 25 | 1163 |
| 2485515 |
[잡담]
여태 행보를 보니 아칸을 하향할수도
[5] |
아차갑네 |
03-22 | 4 | 576 |
| 2485514 |
[잡담]
나름 90제가 괜찮지않았음?
[8] |
태릉 |
03-22 | 1 | 387 |
| 2485513 |
[잡담]
이거 하나는 부정 못할듯
[1] |
배메타임 |
03-22 | 2 | 330 |



깡통후라임
민저잉
구조원
플루오르안티몬
[Chibi]푸루
갈기회색
맥됴냘드
꼽장어
ㄹㅇㄴ...
배메타임
민저잉
Recall_gate
패왕뇌신검123
lililppp
철가면
아차갑네
OneDan
닉을뭐로할까
계정차단필수
컬러풀쿠키
러쥐
hejdoofuw
율동이
태릉
류우테인
밭갈기
남산제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