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아지앙 |
날짜 : 2022-03-22 19:49 | 조회 : 629 / 추천 : 1 |
|---|---|---|
[잡담] 이번시즌 까는사람들 특징나온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자기만 약하다고 현타온사람들 대부분일듯 그리고 지금 내가 느끼는게 처음에 나도 빨리 강해지고 싶어서 템 대충둘둘하고 노블이나 파죽성이나 빠르게 입장해서 힘들게 잡아가면서 템 안나오면 현타왔었고 그것보다 일던에서 템 파밍이 더중요한거 같음 지금 내가 그걸 느끼고 일던 템 파밍중 일던 템 파밍좀하고 가면 노블 파죽성 노말 개쉬움 익스입장도 빨라질거라 생각됨 그리고 일단 한캐릭을 집중적으로 키우는게 좋은거 같음. 선택상자같은것들 몰아줘서 빠르게 졸업시키고 노블가서 캐리해주는 방식이 좋은거 같아요
from Mobile
|
||
아지앙
142
48,625
프로필 숨기기
신고
24
57%


아지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