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3940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351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640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4862 | |
| 2485530 |
[잡담]
누더기여도 나름 살아갈만함
|
컬러풀쿠키 |
03-22 | 3 | 237 |
| 2485529 |
[잡담]
계단 안 밟는 사람들이 많긴 한듯
[19] |
러쥐 |
03-22 | 1 | 723 |
| 2485528 |
[잡담]
어느정도 정보 나오면 지금 불만의 90%는 사라질듯
|
hejdoofuw |
03-22 | 1 | 288 |
| 2485527 | [잡담] 근데 장비렙이 100 넘어가면 우짬? [1] | 철가면 |
03-22 | 2 | 336 |
| 2485526 |
[잡담]
5캐릭이면 다캐릭이라고 봄?
[3] |
배메타임 |
03-22 | 3 | 347 |
| 2485525 |
[잡담]
7시반에 다운펌 한다고 오는 사람은
[15] |
율동이 |
03-22 | 3 | 472 |
| 2485524 |
[잡담]
상변템 특
[4] |
태릉 |
03-22 | 3 | 458 |
| 2485523 |
[잡담]
일단 디멘션 셋팅 완전히 끝
[5] |
ㄹㅇㄴ... |
03-22 | 4 | 450 |
| 2485522 |
[잡담]
감전템 속강 안붙은 게 꽤 있어서
[4] |
류우테인 |
03-22 | 2 | 628 |
| 2485521 |
[잡담]
지금 세팅은 셋옵 없는 걸 추구하는게 아님
[6] |
밭갈기 |
03-22 | 4 | 502 |
| 2485520 |
[잡담]
이번시즌 까는사람들 특징
[16] |
아지앙 |
03-22 | 1 | 629 |
| 2485519 |
[잡담]
핵심 코어템끼고 한두개 다른걸로 자유로운 셋팅?
[1] |
hejdoofuw |
03-22 | 1 | 309 |
| 2485518 | [잡담] 옛날 투척스파처럼 그냥 온리 과소모하는 사람 나올듯 [2] | 철가면 |
03-22 | 1 | 297 |
| 2485517 | [잡담] 아직도 뭘써야할지모르겠음 [3] | 남산제비 |
03-22 | 1 | 341 |
| 2485516 |
[정보]
제가 생각하고 있는 파밍 방법 입니다.
[12] |
센Eㅣ넬 |
03-22 | 25 | 1165 |
| 2485515 |
[잡담]
여태 행보를 보니 아칸을 하향할수도
[5] |
아차갑네 |
03-22 | 4 | 578 |
| 2485514 |
[잡담]
나름 90제가 괜찮지않았음?
[8] |
태릉 |
03-22 | 1 | 389 |
| 2485513 |
[잡담]
이거 하나는 부정 못할듯
[1] |
배메타임 |
03-22 | 2 | 331 |
| 2485512 |
[잡담]
다른걸 떠나서 커스텀픽 개헬임
[3] |
아차갑네 |
03-22 | 2 | 461 |
| 2485511 | [잡담] 깡딜은 아칸이 젤 쌘거같던데 [4] | 레알디트 |
03-22 | 3 | 712 |
| 2485510 | [잡담] 시발 팅긴거 보상없음 [2] | 젤리삐씨 |
03-22 | 2 | 235 |
| 2485509 | [잡담] 난 템 잘나오는 편이라고 생각하는데 아닌가? [5] | 층간소음 |
03-22 | 3 | 325 |
| 2485508 | [잡담] 전 템 성장이라길래 [2] | 펩시제로 |
03-22 | 3 | 324 |
| 2485507 | [잡담] 아니 왜 100제 시절이랑 비교를함? [15] | 패왕뇌신검123 |
03-22 | 3 | 605 |
| 2485506 |
[잡담]
이번 시즌 문제점 두가지
|
강한원기 |
03-22 | 2 | 242 |
| 2485505 |
[잡담]
아칸 문제점은 명확함
[9] |
밭갈기 |
03-22 | 3 | 891 |
| 2485504 | [잡담] 근데 저정도로 누더기 기워입는 이유가 있음 [3] | 컬러풀쿠키 |
03-22 | 3 | 464 |
| 2485503 |
[잡담]
맛돌이 야신
[2] |
지혜의인도 |
03-22 | 3 | 400 |
| 2485502 |
[잡담]
딜차이가 왜 나냐 X 2배3배 딜차이가 너무크다 O 아닌가?
[2] |
hejdoofuw |
03-22 | 1 | 407 |
| 2485501 |
[잡담]
세트 없으니까 좋은점도 있음
|
포니가폭발해 |
03-22 | 3 | 318 |
| 2485500 |
[잡담]
근데 누더기의 기준이 혹시 뭐임?
[10] |
hejdoofuw |
03-22 | 4 | 607 |
| 2485499 | [잡담] 개인적으로 세트연구는 좀 오래 봐야 할거같음 [9] | Recall_gate |
03-22 | 2 | 465 |
| 2485498 | [잡담] 근데 누더기랑 시너지 맞춘거랑 당연히 딜 차이 많이나야죠 [4] | 상감자 |
03-22 | 3 | 399 |
| 2485497 | [잡담] 셋옵 없앤거는 암거나 주워서 입으란 의도는 아닐듯 [2] | 밭갈기 |
03-22 | 4 | 392 |
| 2485496 |
[잡담]
파죽성 마스터 몹 딜이 쌔서 맞으면 너도한방 나도 한방 느낌이네요
|
하루이계 |
03-22 | 3 | 469 |
| 2485495 | [잡담] 나는 세트 없는게 더 좋은거같은데 [6] | 컬러풀쿠키 |
03-22 | 2 | 434 |
| 2485494 | [잡담] 저는 폐사 직전입니다. [1] | 두루미백작 |
03-22 | 2 | 498 |
| 2485493 |
[잡담]
솔까 연구라고 하기에도 민망하지 않나
[4] |
hejdoofuw |
03-22 | 1 | 495 |
| 2485492 | [잡담] 누더기랑 아칸 차이가 거의 두배면 너무차이나는거같은데 [20] | 패왕뇌신검123 |
03-22 | 3 | 815 |
| 2485491 | [잡담] 어떻게 좀 괜찮아보이는 템은 이터널이냐 [3] | 철가면 |
03-22 | 1 | 291 |



컬러풀쿠키
러쥐
hejdoofuw
철가면
배메타임
율동이
태릉
ㄹㅇㄴ...
류우테인
밭갈기
아지앙
남산제비
센Eㅣ넬
아차갑네
젤리삐씨
층간소음
패왕뇌신검123
강한원기
지혜의인도
포니가폭발해
Recall_gate
상감자
하루이계
두루미백작
hejdoofu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