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센Eㅣ넬 |
날짜 : 2022-03-22 19:45 | 조회 : 1165 / 추천 : 25 |
|---|---|---|
[정보] 제가 생각하고 있는 파밍 방법 입니다.100제 부터 시작합니다. 105제 누더기를 입습니다. 노블레스 코드를 통해서 저격 픽 세팅을 합니다. 도시락 까줘서 익스 스펙을 만듭니다.
여기서부터 익스의 고레벨 아이템이 등장을 하는데 지금 갈아봤자 에소에 똥값 무큐 밖에 안나오니 절대 갈지 않습니다.
중복된 고렙 아이템끼리 합친 후에 지금 끼고 있는 본인의 최종세팅 에픽을 정가 합니다. (ex 주간미션, 어드벤쳐 등) 레벨을 전송합니다. 기존에 끼던 것에 먹이로 줍니다.
그러니까 골든 베릴은 다캐릭 몸캐 육성해서 익스 뺑이 돌던지 경매장에서 사던지 어떻게든 골든베릴만 모을 수 있으면
익스~마스터에서 먹은 고레벨 장비를 완전 성장시켜서 전송한다고만 생각하지말고 본템, 잡템 둘 다 성장시킨 다음에 본템과 같은 저레벨 에픽을 구해서 레벨 전송하고 경험치를 먹이는 겁니다. |
||
센Eㅣ넬
7,530
1,951,18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0
71%


센Eㅣ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