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깡통후라임 |
날짜 : 2022-03-22 20:21 | 조회 : 616 / 추천 : 4 |
|---|---|---|
[잡담] 지금시즌이 진짜 ㅈ 같은게 뭐냐면무슨템을 조합해도 무조건 자신에게 패널티가 부여됨 아바타 갯수나 크리쳐야 뭐 돈 ㅈㄹ하면 그만이니깐 패널티가 아닐 수 있지만 나머지는 전부 조건부 아이템에 뭔가 좋은거 끼려면 빨리 죽는 조건이 붙거나 스킬을 많이 못 쓰는 엠 과소모 등을 붙여놓음 더 문제는 무엇이냐면 이놈의 옵션이 너무도 많고 아이템 끼리의 시너지를 어떻게 부여할지 감을 못잡는 경우가 허다함. 뭐 이런거야 시즌초반이니 그럴 수 있다고 치지만. 진심 일던 마스터~킹은 좀 무난하게 돌아줄 수 있을만큼 만들어줘야지 일던도 킹난이도 3-4분 이상 ㅈ뺑이 쳐가면서 패야 에픽 1-2개 먹을까 말까는 뭐하는거냐 이런 식으로 만들어 놓고 풍성한 한해는 무슨 잣이나 까잡수시는게 맞을것 같습니다 띵진님
|
||
깡통후라임
1,241
565,905
프로필 숨기기
신고
98
59%


깡통후라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