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745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6191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522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688 | |
| 2492900 | [잡담] 가만생각해보니 [1] | 에반제라드 |
04-09 | 3 | 334 |
| 2492899 |
[잡담]
요기에 괴물들이 많아서 그렇지
[5] |
태릉 |
04-09 | 4 | 708 |
| 2492898 |
[잡담]
이번 시즌 파밍은 칭찬할 부분임
|
얍실얍실 |
04-09 | 4 | 394 |
| 2492897 |
[잡담]
지금 같은 구조면 새던전에서 템 48 68 구간주면
[2] |
박계똥 |
04-09 | 3 | 507 |
| 2492896 |
[잡담]
커스텀 옵션 칼박이 안나올까?
[2] |
TIHID |
04-09 | 2 | 386 |
| 2492895 |
[잡담]
다른건 모르겠고 이번 마이스터 실험실에 바라는것
[2] |
시로코아디 |
04-09 | 2 | 632 |
| 2492894 |
[잡담]
선발대 욕하는거 진짜 하면 안됨
[5] |
센Eㅣ넬 |
04-09 | 2 | 677 |
| 2492893 | [잡담] 커스텀픽은 이거도 신화보다 골때리는듯 [1] | 꼽장어 |
04-09 | 2 | 450 |
| 2492892 |
[잡담]
일던 저점만 보장해줘도
|
ㄹㅇㄴ... |
04-09 | 3 | 367 |
| 2492891 |
[잡담]
그냥 이제 너무 지침
[4] |
아차갑네 |
04-09 | 4 | 694 |
| 2492890 |
[잡담]
커스텀픽 이게 신화급 스트레스 유발할 듯
[10] |
remic |
04-09 | 3 | 698 |
| 2492889 |
[잡담]
토요일 토요일은 뺑이다
[1] |
컬러풀쿠키 |
04-09 | 3 | 340 |
| 2492888 |
[잡담]
일던 성장구조 박살난게 의도라면??
[1] |
[Chibi]푸루 |
04-09 | 4 | 339 |
| 2492887 |
[잡담]
저는 베릴 매일 모은거 다 쓰고 껐음
|
센Eㅣ넬 |
04-09 | 2 | 380 |
| 2492886 |
[잡담]
마스터 문턱이 더 높았으면 어땠을라나
[3] |
박계똥 |
04-09 | 4 | 431 |
| 2492885 | [잡담] 어제 밤 10시20분에 겜켰다가 [2] | 그게뭐든지 |
04-09 | 2 | 365 |
| 2492884 |
[잡담]
골드 수급도 개선좀
[2] |
악어교 |
04-09 | 2 | 426 |
| 2492883 |
[잡담]
헬이... 낫다고...?
[7] |
Geniustory |
04-09 | 6 | 576 |
| 2492882 | [잡담] 일던 몇몇 난이도는 개선이 필요하긴함 [1] | 율동이 |
04-09 | 3 | 314 |
| 2492881 | [잡담] 팔찌가 생각보다 낄게 없음 | 포딘 |
04-09 | 2 | 305 |
| 2492880 | [잡담] 파죽마 명성 조정을 하든가 [3] | 갓트 |
04-09 | 5 | 403 |
| 2492879 |
[잡담]
n주밖에 안됨 천천히 하세요 하시는데
[8] |
TIHID |
04-09 | 2 | 619 |
| 2492878 |
[잡담]
나는 파죽마 뚫는데 노블익스가 젤 도움 됐다고 보는데
[5] |
센Eㅣ넬 |
04-09 | 2 | 559 |
| 2492877 |
[잡담]
일던 난이도별 템렙 저점이나 좀 올려봐
[3] |
갈기회색 |
04-09 | 4 | 371 |
| 2492876 |
[잡담]
우리가 헬에 너무 익숙해져서 그런거임
[4] |
밭갈기 |
04-09 | 5 | 485 |
| 2492875 | [잡담] 막힌 벽에서 할거없는거도 문제인듯 | Recall_gate |
04-09 | 2 | 314 |
| 2492874 |
[잡담]
속성보장,귀,법석은 통일해야 한다고 생각함
|
스크럼블에그 |
04-09 | 3 | 373 |
| 2492873 |
[잡담]
100시즌에 누적된 에소 어케하심요?
[5] |
복귀뉴비 |
04-09 | 4 | 531 |
| 2492872 |
[잡담]
개선좀..
|
아차갑네 |
04-09 | 2 | 290 |
| 2492871 |
[잡담]
파죽이 결국 파밍이 성장임
[9] |
ㄹㅇㄴ... |
04-09 | 5 | 620 |
| 2492870 | [잡담] 애초에 던파 조진건 윤명진이라 생각함 [4] | 0verStray |
04-09 | 3 | 527 |
| 2492869 | [잡담] 라이트 입장에서 이지투런 하드투마스터 [2] | 던파가또? |
04-09 | 3 | 457 |
| 2492868 |
[잡담]
ㅅㅂ굴비값 돌았네?
[2] |
LuckyDnf |
04-09 | 4 | 850 |
| 2492867 | [잡담] 걍 일반던전 드랍 설계가 존나 잘못됨 특히 히익 [18] | 패왕뇌신검123 |
04-09 | 6 | 704 |
| 2492866 | [잡담] 100제때보다 숙제는 더빡센거같은데.. [7] | 지껄여봐 |
04-09 | 4 | 570 |
| 2492865 |
[잡담]
베릴박기 감수하려고 해도 탬이안나옴...
[4] |
스크럼블에그 |
04-09 | 6 | 438 |
| 2492864 |
[잡담]
헬 시절이 좋으면 지금 메타로 화낼 이유가 없는데?
[2] |
아르치마 |
04-09 | 2 | 471 |
| 2492863 |
[잡담]
그.. 명진이 ㅈ같다고 하는 말이 전부 정당화되는게 아닙니다
[2] |
꼽장어 |
04-09 | 9 | 501 |
| 2492862 | [잡담] 지금 파죽마 히킹 같은건 일종의 억제기 같음 [10] | Recall_gate |
04-09 | 4 | 604 |
| 2492861 |
[잡담]
뭔짓을해도 100시즌까지의 헬빠칭코보단 이번시즌이 나은건 맞음
[6] |
율동이 |
04-09 | 9 | 478 |



에반제라드
태릉
얍실얍실
박계똥
TIHID
시로코아디
센Eㅣ넬
꼽장어
ㄹㅇㄴ...
아차갑네
remic
컬러풀쿠키
[Chibi]푸루
그게뭐든지
Geniustory
율동이
포딘
갓트
갈기회색
밭갈기
Recall_gate
스크럼블에그
복귀뉴비
던파가또?
LuckyDnf
패왕뇌신검123
지껄여봐
아르치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