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패왕뇌신검123 |
날짜 : 2022-04-09 09:06 | 조회 : 705 / 추천 : 6 |
|---|---|---|
[잡담] 걍 일반던전 드랍 설계가 존나 잘못됨 특히 히익히어로즈 익스? 사실상 왜도는지 모름
히노가 18 ~ 43 / 히익이 18 ~48인데 높은레벨대 아이템이 뜰리도 없을뿐더러
보통 세팅을 맞추고 높은레벨대의 아이템을 파밍해서 이관작하는 사람에게는
모아뒀다가 한번에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파죽마 컷을 달성시켜서 사실상 히익이 의미가 없어짐
히익 컷이 2.92인가 그러는데 그정도 맞출수준이면 더 존버했다가 파죽마 컷 맞춤...
내생각에는 히어로즈 익스 최소 템렙을 올리고 히익 진입 명성을 소폭 낮춰야한다고 봄
최소 템렙 5 올리고 최소 명성을 2.8 정도로 하면 괜찮을거같음
2.8에서 폐사구간인데 그때 히익을 진입해서파죽마까지 가는데 도움을 받고 해야한다고 봄 |
||
패왕뇌신검123
8,245
591,413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0
22%


패왕뇌신검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