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Recall_gate |
날짜 : 2022-04-09 08:59 | 조회 : 605 / 추천 : 4 |
|---|---|---|
[잡담] 지금 파죽마 히킹 같은건 일종의 억제기 같음아랫글들 보면서 느낀건데 사실 지금당장 명성컷을 낮추고 파죽마랑 히킹을 쉽게도는 스팩을 맞춰도 그때는 기분이 좋겠지만
5월, 혹은 그 이후 컨텐츠까지 '아 할거없네 똥겜'이 돼버림
파죽노블에서 익스, 마스터사이에서 다수가 벽느끼는게 그 명성컷이 이후 컨텐츠 나올때까지 컨텐츠 없는 똥겜 소리 덜나오게 하는 억제기가 되고있는것
마이스터실험실이 노블파죽노멀 - 마이노멀 - 노블파죽익 - 마이익 - 노블파죽마 - 마이마
이렇게 지금 있는 벽의 사다리역할해주는 식으로 나올걸로 예상됨
그럼 지금 풀악셀 밟고 파죽마 뚫어버린 사람에겐 어떤이득이 있느냐 하면 마이스터 실험실 마스터 더 빠르게 뚫는거라고밖엔.. |
||
Recall_gate
20,814
5,408,73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6
85%



Recall_ga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