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Recall_gate |
날짜 : 2022-04-09 09:23 | 조회 : 315 / 추천 : 2 |
|---|---|---|
[잡담] 막힌 벽에서 할거없는거도 문제인듯벽만나서 일단 쌓인플포로 노블파죽익 돌고나면 씨벌 베릴뺑밖에 할게없음 지금 베릴욕나오는거도 이거 지분 있는거같음 할게없어서 베릴뺑이라도 도는데 이게 존나 안나오니까 화가나
스팩업 좀 늦어도 스팩업 말고 다른거 할게 있으면 그거 하면서 느긋하게 하면 되는데 할게 스팩업 밖에 없으니 베릴뺑 돌게되고 근데 베릴뺑이 재미있냐 하면 존나게 재미없고
진짜 예전 고리쩍 시절에는 피로도 녹이고나 다른거 막힐때 결장하면 재미있었는데 지금은 결투장 왜함?? 수준이니..
지금 유저들이 스팩업 말고 할수 있는 다른 즐길거리가 필요한 시기임 던파라이프 언제나와ㅏㅏㅏ
|
||
Recall_gate
20,814
5,408,73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6
85%



Recall_ga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