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밭갈기 |
날짜 : 2022-04-09 09:25 | 조회 : 486 / 추천 : 5 |
|---|---|---|
[잡담] 우리가 헬에 너무 익숙해져서 그런거임
지금 방식은 하위난도는 누구나 컨텐츠 이용이 되고, 상위에서 더 좋은 경험(브금 및 패턴 변화) 느끼려면 투자도 하고 시간도 써가며 열정있게 하십쇼 이거라 상식적인 디자인이 맞긴 합니다 헬이랑 차원이 다르게 상식적이지요
이계/헬같은 스레기트래쉬벌거지 방식에 십년 넘게 길들여져 있다가 상식적인, 일반적인 파밍방식에 눈물을 흘리며 오랜 세월 목말라해온 님 부르짖는거지 히익 이상 저점보장 없는거나 엿같은 성장 방식은 문제가 큰게 맞읍니다
마타뚫으려고 익스뺑해다 합체해서 이관하는거 보면 성장 방식은 진짜 이상한 것입니다 천천히 하며 베릴이나 저렙중복템 원기옥한다 쳐도 결국 베릴박이 필요하고 개뺑이도 필요하거든요 내가 지금 천천히 하는데도 글케 되더이다
헬보다 낫느냐 하면 물론 낫지요 그거 당연하지요 근데 끝까지 해보고 이게 좋으냐 하면 글쎄요
|
||
밭갈기
1,117
103,733
프로필 숨기기
신고
34
74%


밭갈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