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007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428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723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4947 | |
| 2488215 |
[잡담]
에소 많으면 좋을것 같은데
[6] |
AstroB |
03-29 | 4 | 610 |
| 2488214 |
[잡담]
바칼이 어찌 나올지는 미지수긴하지만
|
아oi사츠 |
03-29 | 3 | 276 |
| 2488213 |
[잡담]
칼바리 많이 조신해졌네
[2] |
타성 |
03-29 | 3 | 784 |
| 2488212 | [잡담] 전술링 말고 투톤링 구해야겠네 [7] | 민저잉 |
03-29 | 4 | 1050 |
| 2488211 |
[잡담]
노블익이 노말대비 피통이 얼마쯤 차이남?
[3] |
神의祝福 |
03-29 | 4 | 465 |
| 2488210 |
[잡담]
쓰레기 같은 일던 뺑이 욕하는 사람이 대부분인듯
|
배메타임 |
03-29 | 3 | 391 |
| 2488209 |
[잡담]
이번 시즌 '개성'하고 '재미'라는 말만 보면 빡침
[5] |
Rabom |
03-29 | 5 | 500 |
| 2488208 |
[잡담]
아니 글쎄 개가 돈을 안주고 문을 닫았다니깐요?
[1] |
홍이슬 |
03-29 | 3 | 615 |
| 2488207 |
[잡담]
오...던담 장착 아이템 랩도 다 보여주네요.
[5] |
로카이나 |
03-29 | 3 | 606 |
| 2488206 |
[잡담]
에소가치가 나락간게 너무 빡침
[4] |
퍼킹헤드보이 |
03-29 | 5 | 846 |
| 2488205 |
[잡담]
세라핌 베리콜리스 히어로즈 노말 솔플
[2] |
03-29 | 5 | 656 | |
| 2488204 |
[잡담]
떴다 ㅋㅋㅋㅋㅋ
[8] |
컬러풀쿠키 |
03-29 | 4 | 706 |
| 2488203 |
[잡담]
파죽 클탐은 너무 편차가 크지 않나
[2] |
희코주 |
03-29 | 3 | 519 |
| 2488202 | [잡담] 무큐 3종세트는 보면 [5] | 펩시제로 |
03-29 | 5 | 452 |
| 2488201 |
[잡담]
부캐 정가 딜레마네요 ㅋㅋㅋㅋ
[7] |
센Eㅣ넬 |
03-29 | 3 | 472 |
| 2488200 |
[잡담]
꼬홀 스펙업!
|
쨔..쨔응 |
03-29 | 5 | 317 |
| 2488199 |
[잡담]
던파 버그ㅈ망겜 언제망하냐 시발
[2] |
카인ㅇ |
03-29 | 4 | 452 |
| 2488198 | [잡담] 기술자 신발은 과연 너프를 먹을지 [1] | 꼽장어 |
03-29 | 5 | 512 |
| 2488197 |
[잡담]
시로코 장비+연옥작 다시할생각에 머리가 띵하네
|
퍼킹헤드보이 |
03-29 | 4 | 322 |
| 2488196 |
[잡담]
던프 저만 안됨?
[4] |
아oi사츠 |
03-29 | 4 | 321 |
| 2488195 |
[잡담]
2.79 아칸검귀보다 2.65 감전수라가
[8] |
갈기회색 |
03-29 | 4 | 928 |
| 2488194 |
[잡담]
지금 본캐명성 2.56 버퍼랑 딜러1 노블익스 턱걸인데 돌만함??
[2] |
미스터구 |
03-29 | 3 | 391 |
| 2488193 |
[정보]
혼란은 상태이상이 아니다??
[4] |
03-29 | 32 | 1717 | |
| 2488192 |
[잡담]
버서커 검은별 목걸이 그냥 버려야겠다
[3] |
퍼킹헤드보이 |
03-29 | 4 | 671 |
| 2488191 |
[잡담]
대충 셋팅잡혔는데 고민이많음
[17] |
AstroB |
03-29 | 5 | 696 |
| 2488190 | [잡담] 도스타 고유드랍 룸버스 이거 어벤저 평타딜 까이겠죠? [2] | 시원한향 |
03-29 | 6 | 710 |
| 2488189 | [잡담] 밑에 파죽익 7분걸린다는거보니까 부럽다 [5] | RuiNArt |
03-29 | 4 | 714 |
| 2488188 |
[잡담]
칼바리 좀 커여운데
|
clearstars |
03-29 | 5 | 346 |
| 2488187 |
[잡담]
근데 절망의 발소리 스택은 안까이는거 맞지?
[1] |
퍼킹헤드보이 |
03-29 | 3 | 681 |
| 2488186 | [잡담] 닐스 스위칭 다 막힘? | 닐스없는닐스몹 |
03-29 | 4 | 322 |
| 2488185 | [잡담] 노블코드 입성했는데 갑자기 던무룩해짐... [6] | 남산제비 |
03-29 | 5 | 668 |
| 2488184 |
[잡담]
검귀 결전도 쓰시는분 귀신보 쿨초 쓸만하신가영
[10] |
너란존재 |
03-29 | 5 | 545 |
| 2488183 | [잡담] 검신 아칸 세팅 이렇게 하면 어떨까요 | soho |
03-29 | 4 | 486 |
| 2488182 |
[잡담]
결전끼는애라도 근원나오면 우선 끼면될까요?
[4] |
kikikoko |
03-29 | 4 | 550 |
| 2488181 |
[잡담]
옭아메는공포랑 구속된자유 같이쓰는거
[8] |
날으는스코필 |
03-29 | 5 | 664 |
| 2488180 |
[잡담]
장비먹이는거 궁금한게 있어요
[5] |
시로코아디 |
03-29 | 4 | 473 |
| 2488179 |
[잡담]
렉카닉은 메타의 수혜라는 걸 볼 날이 있을까
[8] |
神의祝福 |
03-29 | 5 | 554 |
| 2488178 |
[잡담]
요즘 이런게 유행이라면서요
[6] |
03-29 | 4 | 1109 | |
| 2488177 |
[잡담]
령주 크리쳐 사려고 하는데
|
v최강던린v |
03-29 | 4 | 428 |
| 2488176 |
[잡담]
세팅을 계속 연구하고 바꾸다보니
[11] |
얍실얍실 |
03-29 | 5 | 608 |



AstroB
아oi사츠
타성
민저잉
神의祝福
배메타임
Rabom
홍이슬
로카이나
퍼킹헤드보이
컬러풀쿠키
펩시제로
센Eㅣ넬
쨔..쨔응
카인ㅇ
꼽장어
갈기회색
미스터구
시원한향
clearstars
닐스없는닐스몹
남산제비
soho
kikikoko
시로코아디
v최강던린v
얍실얍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