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015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434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729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4953 | |
| 2488256 |
[잡담]
하루종일 분노가 가라앉질않는다.
|
카인ㅇ |
03-29 | 3 | 629 |
| 2488255 |
[잡담]
대충 현재까지 잡은 캐릭터들 진로
[2] |
Geniustory |
03-29 | 3 | 550 |
| 2488254 |
[잡담]
하 세기말에 검귀 13강 터트린거 너무 후회된다
|
퍼킹헤드보이 |
03-29 | 4 | 657 |
| 2488253 | [잡담] 지금 버퍼 HP증가 버그있나 | 냄들알리오 |
03-29 | 2 | 404 |
| 2488252 |
[잡담]
버서커 진짜 뭐갈지 애매하다
[5] |
Kama-리본 |
03-29 | 6 | 634 |
| 2488251 |
[잡담]
시즌초 치고 극마부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데
[8] |
율동이 |
03-29 | 4 | 951 |
| 2488250 | [잡담] 지금 105템중에 슈아나 유사슈아(보호막?) 부여된 템 별로 없죠? [6] | 그게뭐든지 |
03-29 | 2 | 518 |
| 2488249 |
[잡담]
아바타 120개라는 조건 은근 빡세더라
[2] |
퍼킹헤드보이 |
03-29 | 4 | 746 |
| 2488248 |
[잡담]
드나 화상출혈셋팅 구상한건데 어떤가융?
|
짱구는허세킹 |
03-29 | 3 | 525 |
| 2488247 |
[잡담]
전 이제 뭘 하면 되는거죠?
[4] |
르비에몽 |
03-29 | 3 | 532 |
| 2488246 |
[잡담]
주간보상선택상자(레이드2클) 명성이 평균 몇정도 나오나요?
[4] |
복귀뉴비 |
03-29 | 4 | 486 |
| 2488245 |
[잡담]
본캐 버서커 아바타 120개 맞추면서 제일 슬펐던건
[2] |
퍼킹헤드보이 |
03-29 | 4 | 536 |
| 2488244 | [잡담] 트로피카 상의 기구상의로 바꾸니까 던옾은 오르고 던담은 떨어지네요 [4] | 로카이나 |
03-29 | 3 | 568 |
| 2488243 |
[잡담]
초보 복귀인데요 명성치 모자라면 주간퀘 못깨는건가요??
[5] |
내일고시 |
03-29 | 2 | 540 |
| 2488242 | [잡담] 드나 아칸 무난한가여 | hithot |
03-29 | 3 | 361 |
| 2488241 |
[잡담]
이단 모든공격 거의 백어택이라 뜨지않음?
|
Freshsource |
03-29 | 4 | 312 |
| 2488240 | [잡담] 업뎃은 업뎃이라 긍가 [1] | 꼽장어 |
03-29 | 2 | 444 |
| 2488239 |
[잡담]
고유픽먹기 넘힘드러
[9] |
날으는스코필 |
03-29 | 5 | 719 |
| 2488238 |
[잡담]
사령 암속성세팅 완성함
[4] |
시원한향 |
03-29 | 3 | 689 |
| 2488237 |
[잡담]
파죽성 노말 1인으로 7분정도걸리면
[1] |
저게안맞네 |
03-29 | 3 | 548 |
| 2488236 | [잡담] 감전팔찌 캐릭터도 다단적용되야 풀딜들어가는듯? | 초라해 |
03-29 | 2 | 493 |
| 2488235 |
[잡담]
난이도 올릴수록 빡세네
[4] |
AstroB |
03-29 | 4 | 573 |
| 2488234 |
[잡담]
파죽 베키가방이 확정 픽 하나 떨구면 되지 않나???
[7] |
센Eㅣ넬 |
03-29 | 3 | 952 |
| 2488233 |
[잡담]
파죽 솔직히 최소 1개는 나오게 해줘야함요
[8] |
너란존재 |
03-29 | 4 | 646 |
| 2488232 |
[잡담]
진심으로 좆같네
[16] |
율동이 |
03-29 | 4 | 987 |
| 2488231 |
[잡담]
엥? 상의 트로피카에서 종말역전으로 바꾸니까 딜이 많이 오르네요?
[10] |
로카이나 |
03-29 | 3 | 766 |
| 2488230 | [잡담] 이관 각 명성 몇부터 봄? [8] | 컬러풀쿠키 |
03-29 | 3 | 600 |
| 2488229 | [잡담]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할 획기적인 해결책 [1] | 수업듣는미잘 |
03-29 | 4 | 330 |
| 2488228 | [잡담] 고수님들 루프송 스탯증가가 어떻게 증폭의 효율을 떨어뜨리나요? [7] | 복귀뉴비 |
03-29 | 4 | 479 |
| 2488227 |
[잡담]
근데 하의쪽 라인업은 일부로 안좋게 내놓은건가
[8] |
퍼킹헤드보이 |
03-29 | 3 | 537 |
| 2488226 |
[잡담]
마나 과소모분들 상의 하의랑 악세 보장 어떤걸로 하셨습니까?
[4] |
Phoca |
03-29 | 5 | 492 |
| 2488225 |
[잡담]
임무 성공
[1] |
디럭스건샷 |
03-29 | 3 | 499 |
| 2488224 | [잡담] 띵진아 이게 게임이냐? | 태릉 |
03-29 | 2 | 375 |
| 2488223 |
[잡담]
이번시즌 잘한점
[3] |
타성 |
03-29 | 5 | 776 |
| 2488222 | [잡담] 마스터 킹 난이도 낮추면 [1] | 나을먹 |
03-29 | 4 | 463 |
| 2488221 |
[잡담]
지금 2.7이 네 캐릭터인데
[4] |
플루오르안티몬 |
03-29 | 5 | 567 |
| 2488220 |
[잡담]
이번시즌 유독 선진입이 중요한듯
[13] |
한잔아재 |
03-29 | 4 | 926 |
| 2488219 |
[잡담]
8배 큐브팔찌를 이번시즌동안 사용해보세요
[1] |
플루오르안티몬 |
03-29 | 3 | 577 |
| 2488218 |
[잡담]
아트북 꽁쳐놓고 안보시는분 후딱파세요
[4] |
플레게 |
03-29 | 4 | 754 |
| 2488217 |
[잡담]
일던 마스터랑 킹 난이도 낮추고 가브가 입장권 안팔기
[3] |
센Eㅣ넬 |
03-29 | 3 | 446 |



카인ㅇ
Geniustory
퍼킹헤드보이
냄들알리오
Kama-리본
그게뭐든지
짱구는허세킹
르비에몽
복귀뉴비
로카이나
내일고시
hithot
Freshsource
꼽장어
날으는스코필
저게안맞네
AstroB
센Eㅣ넬
너란존재
컬러풀쿠키
수업듣는미잘
디럭스건샷
태릉
타성
나을먹
한잔아재
플레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