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008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428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725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4948 | |
| 2487976 |
[잡담]
단타케는 아칸이 최선이죠?
[2] |
굴러봅니다 |
03-28 | 3 | 828 |
| 2487975 | [잡담] 아니... 님들 | 넥슨병1신 |
03-28 | 2 | 251 |
| 2487974 |
[잡담]
버서커하다가 다른캐릭하니까 ㄹㅇ 숨통이 턱턱막히는 중...
[1] |
블러드퍼지 |
03-28 | 2 | 567 |
| 2487973 |
[잡담]
그러고보니 콤보 유지 시간 지금 균일화 되어 있나?
|
03-28 | 3 | 747 | |
| 2487972 |
[잡담]
다단템을 만들었으면 단타템도 만들었어야지 ㅡㅡ
[3] |
초식용 |
03-28 | 3 | 611 |
| 2487971 |
[잡담]
2번째 파죽마뚫 닥 딜러 해줘야겠죠?
[4] |
플레이어13 |
03-28 | 2 | 528 |
| 2487970 | [잡담] 던오프는 버프력 뭔가 이상하네 [3] | 뿌뿌뿡~ |
03-28 | 3 | 443 |
| 2487969 |
[정보]
콤보 달성시 옵션에 대해 잘 안알려진 사실
[14] |
Dawnclass |
03-28 | 32 | 3125 |
| 2487968 |
[정보]
전술링 각성기는 쿨이어도 스택 안되는거 맞음
[3] |
초식용 |
03-28 | 29 | 1775 |
| 2487967 |
[잡담]
오 첫 커스텀픽
[1] |
[Chibi]푸루 |
03-28 | 4 | 533 |
| 2487966 |
[잡담]
이게임 다캐릭장려게임맞음?
[7] |
Jsq |
03-28 | 2 | 716 |
| 2487965 |
[잡담]
와 ㅁㅊ 공짜강화기가 이걸ㅋㅋㅋㅋ
[9] |
암제꽃길걷자 |
03-28 | 5 | 945 |
| 2487964 |
[잡담]
부캐는 파죽성익스 깰 정도만 되면 존버인듯
[1] |
도핑중독 |
03-28 | 3 | 450 |
| 2487963 |
[잡담]
쿨타임 계산시에 변신스킬들 각성기 취급인가요???
[1] |
Ba바 |
03-28 | 3 | 380 |
| 2487962 |
[잡담]
보상 푸짐한거보소 ㅋㅋ
[3] |
컬러풀쿠키 |
03-28 | 2 | 848 |
| 2487961 |
[잡담]
버퍼는 진짜 잘큰다
[10] |
AstroB |
03-28 | 3 | 841 |
| 2487960 | [잡담] 명성 1~2천 부족할때 벽느낌 [1] | Recall_gate |
03-28 | 4 | 484 |
| 2487959 | [잡담] 귀걸이는 아크로바틱 가야겠음 | 패왕뇌신검123 |
03-28 | 3 | 403 |
| 2487958 |
[잡담]
후방)핫팬츠
|
로카이나 |
03-28 | 5 | 1424 |
| 2487957 | [잡담] 진짜 장점이 있으면 확실한 단점이 있는 시즌이네 ㅋㅋ [2] | 패왕뇌신검123 |
03-28 | 2 | 555 |
| 2487956 |
[잡담]
혹시 피증 몇에 스증 몇퍼 효율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1] |
메카다운 |
03-28 | 2 | 372 |
| 2487955 |
[잡담]
444초
[1] |
03-28 | 2 | 631 | |
| 2487954 |
[잡담]
이거 주작임
[1] |
[Chibi]푸루 |
03-28 | 2 | 452 |
| 2487953 |
[잡담]
아칸? 과소모?
[1] |
패디킹덤 |
03-28 | 2 | 540 |
| 2487952 |
[잡담]
딴겜) 이거시 비틱
[1] |
로키의속삭임 |
03-28 | 2 | 357 |
| 2487951 |
[잡담]
워록 아칸세팅 하겠다고 전술레이더링 준게 실수였다
[3] |
퍼킹헤드보이 |
03-28 | 3 | 655 |
| 2487950 |
[잡담]
팔찌신화 끼신분들
[4] |
태릉 |
03-28 | 2 | 384 |
| 2487949 |
[잡담]
리플+천재신발벨트 체감 좋네
[17] |
Dawnclass |
03-28 | 14 | 1817 |
| 2487948 |
[잡담]
히어로즈 도는 이유가
[12] |
한잔아재 |
03-28 | 2 | 665 |
| 2487947 | [잡담] 여넨 결전끼신분 넨탄 고장나는거 이유아시는분?? [6] | 힐미도솬미 |
03-28 | 2 | 416 |
| 2487946 | [잡담] [도움]복귀 후 며칠 하면서 궁금한점 [4] | kikikoko |
03-28 | 2 | 405 |
| 2487945 |
[잡담]
붉은수정 400개로 사는 노블상자나 파죽성 상자에서
[4] |
스테포 |
03-28 | 2 | 698 |
| 2487944 |
[잡담]
다들 까먹었을거같은 베키의 원래 설정
|
퍼킹헤드보이 |
03-28 | 3 | 507 |
| 2487943 |
[잡담]
템 밸런스 꼬라지 개판이네
[1] |
배메타임 |
03-28 | 2 | 609 |
| 2487942 | [잡담] 커스텀 에픽템도 초월이 가능한가요? [4] | ひきこ... |
03-28 | 6 | 500 |
| 2487941 |
[잡담]
모속카드 가격 왤케 오름 ㄷㄷ
[1] |
떨어진과자 |
03-28 | 2 | 855 |
| 2487940 |
[잡담]
자수 재밌어요
[5] |
IIDT |
03-28 | 2 | 765 |
| 2487939 | [잡담] 과거의 나는 뭔놈의 인도석을 다 노블코드 사뒀냐... [2] | 플레이어13 |
03-28 | 2 | 611 |
| 2487938 | [잡담] 버서커는 진짜.. 하.. [2] | 갓트 |
03-28 | 3 | 548 |
| 2487937 |
[잡담]
노블코드 잠입미션 팁하나
[6] |
Recall_gate |
03-28 | 2 | 811 |



굴러봅니다
넥슨병1신
블러드퍼지
초식용
플레이어13
뿌뿌뿡~
Dawnclass
[Chibi]푸루
Jsq
암제꽃길걷자
Ba바
컬러풀쿠키
Recall_gate
패왕뇌신검123
로카이나
메카다운
패디킹덤
퍼킹헤드보이
태릉
한잔아재
힐미도솬미
kikikoko
스테포
배메타임
ひきこ...
떨어진과자
IID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