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kikikoko |
날짜 : 2022-03-28 17:36 | 조회 : 406 / 추천 : 2 |
|---|---|---|
[잡담] [도움]복귀 후 며칠 하면서 궁금한점선생님들, 복귀 후 며칠 하다가 궁금한점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현재는 아직 시나리오 밀고있는 상태입니다.
1. 근원무기 나오면 바로 새김하고 기존 무기 먹이면 되는지? - 옵션레벨이 낮을경우에는 오히려 100제보다 더 약하다고 하는데, 잔향/연옥극옵등 다 되어있는 무기라면 그냥 재료로 먹여서 레벨업 시키면 될지
2. 100제 에픽은 다 갈아도되는지? - 이걸 뭐 재료로 쓴다거나 하는건 없죠?
3. 던조 눈팅하다보면 "마스터 가면 2000짜리도 걍 나옴 먹이는거 손해" 라고 하는데, 아마 명성치를 말하는것 같습니다. 105제 템 명성치는 같은 템이라면 옵션 레벨에 따라 달라지는건가요?
감사합니다.
|
||
kikikoko
5,997
916,116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6
72%


kikikok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