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얍실얍실 |
날짜 : 2022-03-29 10:01 | 조회 : 609 / 추천 : 5 |
|---|---|---|
[잡담] 세팅을 계속 연구하고 바꾸다보니결국 커맨드 둘둘 세팅이 되었음. 솔직히 던파 커맨드는 보정을 너무 많이 해줘서 문제인듯. 커맨드 선입력 딜레이가 너무 널널해서 오히려 스킬 헛 나가는 걸 걱정해야 할 판임. 철권 정도 딜레이가 딱 적당한 것 같은데.. 그리고 갠적인 생각이지만 아무리 봐도 커맨드보다 피관리 패널티가 더 빢세보이는데 피관리는 죄다 피증이고 커맨드는 죄다 스증이네. 커맨드 가치를 높게 쳐 주는 듯. 지인이 파죽익 같이 가자고 해서 파사 한 번 해봤는데 버퍼들 힐 왜 이리 성능이 좋아졌는지 모르겠음. 결국 몇 년 만에 들끓는 피 켰음. 근데 레이드에서도 들끓는 피 켜는건 에바고 커맨드로 가야할듯. from Mobile
|
||
얍실얍실
4,024
909,77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6
59%


얍실얍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