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2446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3836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19127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3292 | |
| 2481820 |
[잡담]
한잔하재이
[4] |
한잔아재 |
03-13 | 5 | 351 |
| 2481819 |
[잡담]
거래템은 원래 시즌 넘어서까지 가치 유지 힘든게 보통인데
[3] |
배메타임 |
03-13 | 3 | 484 |
| 2481818 |
[잡담]
다음 시즌은 천천히 해야겠음
[4] |
악어교 |
03-13 | 4 | 449 |
| 2481817 |
[잡담]
생각한거랑 달라서 기분 나쁠수는 있겠지만 105제 너프는 좆뇌절
[6] |
hejdoofuw |
03-12 | 5 | 729 |
| 2481816 | [잡담] 방금 퍼섭에서 빵문이랑 같이 파죽성 익스 돈 썰 푼다 | 패왕뇌신검123 |
03-12 | 4 | 561 |
| 2481815 |
[잡담]
네오플에겐 다캐릭 1.7하는 유저가 이득이긴 하지
[3] |
배메타임 |
03-12 | 4 | 734 |
| 2481814 | [잡담] 자 드가자~(롤 들어감) [3] | 남산제비 |
03-12 | 4 | 356 |
| 2481813 |
[잡담]
내일 던파가 망하더라도
[10] |
날으는스코필 |
03-12 | 6 | 718 |
| 2481812 |
[잡담]
앗 이건 좀 안타깝네
[7] |
꼽장어 |
03-12 | 5 | 759 |
| 2481811 |
[잡담]
바로 히어로즈 모드 가서 노는것도 꽤 이점이 있어보이던데
[1] |
배메타임 |
03-12 | 4 | 458 |
| 2481810 |
[잡담]
이쯤되면 딜러 신화가 이상한거 아닐까
[4] |
율동이 |
03-12 | 4 | 608 |
| 2481809 | [잡담] 박사들이 도망하나는 오지게 잘가는듯 [6] | 네르시스 |
03-12 | 6 | 481 |
| 2481808 | [잡담] 애매한 워딩 상당히 강한 [16] | OneDan |
03-12 | 4 | 693 |
| 2481807 |
[잡담]
대충 105 파밍하고 바로 바칼 드가재 이 생각하늣듯
|
배메타임 |
03-12 | 4 | 300 |
| 2481806 | [잡담] 바칼레이드까지 현역이 맞는지는 좀 의문임 [4] | 꼽장어 |
03-12 | 5 | 487 |
| 2481805 | [잡담] 배트맨 보고왔는데 이거 왜 망작취급받음 [6] | 듣보솬미 |
03-12 | 4 | 451 |
| 2481804 |
[잡담]
윤명진은 유저도 나이 먹은걸 너무 무시했다
|
배메타임 |
03-12 | 5 | 472 |
| 2481803 | [잡담] 어차피 산물 바칼 못갈듯요 [5] | 네르시스 |
03-12 | 4 | 531 |
| 2481802 |
[잡담]
머 암튼 105제 너프가 현상황 최선의 타개책인건 사실임
[18] |
띵사모 |
03-12 | 4 | 837 |
| 2481801 | [잡담] 님들 105제에서도 쿨감 빠방하게 챙기실겁니까 [8] | 쩌는뭘봐님 |
03-12 | 5 | 494 |
| 2481800 | [잡담] 븝퍼 광란신화 끼고 있는데 [3] | 윙크로우 |
03-12 | 5 | 433 |
| 2481799 |
[잡담]
던파의 대표적인 지약캐 엘마의 상향이 시급합니다
[3] |
컬러풀쿠키 |
03-12 | 4 | 336 |
| 2481798 | [잡담] 어딜 가나 장판+방패막이는 버그가 있는듯 [2] | OneDan |
03-12 | 5 | 325 |
| 2481797 |
[잡담]
3단 오즈마 피통의 레스테!
[2] |
배메타임 |
03-12 | 4 | 443 |
| 2481796 |
[잡담]
ㅎ글 지금봤는데..
[17] |
곧츄거도헬벤 |
03-12 | 4 | 663 |
| 2481795 |
[잡담]
담시즌은 바칼전까지 불멸을 굳이 캐야한다면
|
율동이 |
03-12 | 3 | 344 |
| 2481794 | [잡담] 퀄리티는 오즈마보다 시로코가 뒤에나왔어야했다 [4] | 네르시스 |
03-12 | 4 | 372 |
| 2481793 |
[잡담]
그리고 오즈마는 전시즌 레이드 이상으로 빨리 죽어야할 이유가 존재함
[4] |
꼽장어 |
03-12 | 5 | 595 |
| 2481792 | [잡담] 나도 말끝마다 ㅎ 붙이는거 쪼개는거같아서 싫긴함ㅋㅋ [8] | 네르시스 |
03-12 | 5 | 452 |
| 2481791 | [잡담] 하... 진격거 이번주차꺼 보고 감명깊어서 1화 다시 틀었늗네 | 플레이어13 |
03-12 | 4 | 342 |
| 2481790 |
[잡담]
오즈마는 버려져야할 컨텐츠가 맞음
[2] |
초식용 |
03-12 | 5 | 526 |
| 2481789 | [잡담] 담시즌 대충대충 해야쥐 [5] | OneDan |
03-12 | 4 | 346 |
| 2481788 | [잡담] 지금 보면 100시즌은 시작부터 부조리의 끝이었네 [1] | Geniustory |
03-12 | 4 | 369 |
| 2481787 |
[잡담]
오즈마 4단 신설할거 아니면 좆허벌화가 맞지 위상 유지는 무슨ㅋㅋㅋ
[3] |
배메타임 |
03-12 | 3 | 503 |
| 2481786 |
[잡담]
손 타는 캐릭터 甲
[1] |
Geniustory |
03-12 | 3 | 615 |
| 2481785 |
[잡담]
여러모로 고개조는 7개조를 말하는거같긴한데
[1] |
초식용 |
03-12 | 4 | 415 |
| 2481784 | [잡담] 저런거 보면 디렉터 누가누가 낫다는게 참 의미 없어보임 | 꼽장어 |
03-12 | 3 | 353 |
| 2481783 |
[잡담]
100초 이시스가 3초컷은 아니긴한데
[4] |
꼽장어 |
03-12 | 5 | 501 |
| 2481782 | [잡담] 밸패를 적절하게 했다면 [6] | OneDan |
03-12 | 4 | 391 |
| 2481781 |
[잡담]
인플레가 문제된건 역으로 100제 아님?
[9] |
꼽장어 |
03-12 | 3 | 593 |



한잔아재
배메타임
악어교
hejdoofuw
패왕뇌신검123
남산제비
날으는스코필
꼽장어
율동이
네르시스
OneDan
듣보솬미
띵사모
쩌는뭘봐님
윙크로우
컬러풀쿠키
초식용
Geniustory
배메타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