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2587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3979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19275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3439 | |
| 2481900 |
[잡담]
100제 계산기, api사이트들 있어도 혼란했는데
[3] |
플레게 |
03-13 | 2 | 502 |
| 2481899 |
[잡담]
상변 대미지 전환템도 자체 상변유발 있네
[2] |
밭갈기 |
03-13 | 4 | 452 |
| 2481898 |
[잡담]
평타세팅 좀 괜찮을거 같음
[8] |
홍시우유 |
03-13 | 2 | 687 |
| 2481897 | [잡담] 근데 이럴거면 데미지 공식 통합 왜했지 [8] | Dawnclass |
03-13 | 5 | 1250 |
| 2481896 |
[잡담]
아바타 갯수에따라 쌔지는 옵션 질문
[1] |
타성 |
03-13 | 4 | 598 |
| 2481895 |
[잡담]
마지막 던파 인생 딜표
[3] |
엘풍Oi |
03-13 | 5 | 471 |
| 2481894 |
[잡담]
더이상 오즈마 미련이 없다
[1] |
날먹헬창 |
03-13 | 2 | 561 |
| 2481893 | [잡담] D-48 [2] | 블러드퍼지 |
03-13 | 2 | 379 |
| 2481892 |
[잡담]
마나버닝을 쓰고 싶으십니까??
[5] |
밭갈기 |
03-13 | 4 | 589 |
| 2481891 |
[잡담]
모속옵션 상의밖에 없나요?
[1] |
티르틴 |
03-13 | 2 | 509 |
| 2481890 |
[잡담]
무력화 게이지 생겼는대 둔검신, 둔소마를
[2] |
스크럼블에그 |
03-13 | 2 | 534 |
| 2481889 |
[잡담]
네오플이 유저 피드백 철절이 받아 들였다면 현재의 던파가 있을수가 없겠죠
[2] |
에반제라드 |
03-13 | 4 | 585 |
| 2481888 | [잡담] 검신 솔직히 광검제외 다른 무기 상향 필요함 | 패왕뇌신검123 |
03-13 | 3 | 396 |
| 2481887 | [잡담] 105 신화티어표 그냥 의미없는거임? [4] | 남산제비 |
03-13 | 1 | 1247 |
| 2481886 |
[잡담]
마나버닝 세트 하나씩 추가될때마다 데미지 오르는게 체감되는듯
[2] |
로카이나 |
03-13 | 4 | 551 |
| 2481885 | [잡담] 유저 접기 끝판왕 할렘도 그냥 강행했는데 뭐.. [1] | 꼽장어 |
03-13 | 2 | 475 |
| 2481884 | [잡담] 코로나 확진자 증가 하는거 보니까 곧 걸릴거같음 [2] | 3364 |
03-13 | 4 | 677 |
| 2481883 |
[잡담]
던파 17일 예상
|
엘키나 |
03-13 | 2 | 612 |
| 2481882 | [잡담] 아 겜하면서 ㅈ목질좀 작작하면안되나; [7] | 프레이야사기캐맞음 |
03-13 | 1 | 816 |
| 2481881 |
[잡담]
노코 >>> 파죽성 맞음?
[3] |
디럭스건샷 |
03-13 | 4 | 744 |
| 2481880 |
[잡담]
이사 정리 얼른 다하고싶은데ㅔㅔㅔㅔ
[1] |
그게뭐든지 |
03-13 | 1 | 267 |
| 2481879 |
[잡담]
파죽 진짜 보상 병신이네 ㅋㅋ
[1] |
밭갈기 |
03-13 | 3 | 854 |
| 2481878 |
[잡담]
의외로 든든한거
|
Recall_gate |
03-13 | 3 | 426 |
| 2481877 |
[잡담]
베매 결전무기 질문용
[1] |
Ba바 |
03-13 | 1 | 331 |
| 2481876 | [잡담] 스위칭 하위던전도 다 막히나요? [3] | 3364 |
03-13 | 1 | 500 |
| 2481875 |
[잡담]
솔직히 미뤄야 할 정도로 심각하다는 생각은 안 드는데
[8] |
Geniustory |
03-13 | 4 | 741 |
| 2481874 | [잡담] 근데 역시 난 세트 있는게 좋음 [3] | Recall_gate |
03-13 | 3 | 484 |
| 2481873 | [잡담] 만렙 확장 날짜를 미룬다고?... [1] | 배메타임 |
03-13 | 3 | 650 |
| 2481872 | [잡담] 예전부터 말했지만 셋트가 의미가 없다니까... [10] | wife |
03-13 | 1 | 731 |
| 2481871 | [잡담] 105렙 신화 티어표 갱신됨? 데미지수식 바뀌었다는데? [1] | dksmekna |
03-13 | 4 | 785 |
| 2481870 |
[잡담]
알록달록
[2] |
한잔아재 |
03-13 | 1 | 447 |
| 2481869 |
[잡담]
노블레스코드 못해먹겠네...
|
로카이나 |
03-13 | 1 | 447 |
| 2481868 |
[잡담]
내일을 마지막으로 떠나 보내야겠네
[2] |
한잔아재 |
03-13 | 1 | 617 |
| 2481867 |
[잡담]
쳇 만렙확장전에 올 경매보주 하고싶었는데
|
maybe5327 |
03-13 | 2 | 308 |
| 2481866 |
[잡담]
사실 지금도 세트 있는 꼴이잖아
[7] |
ㄹㅇㄴ... |
03-13 | 2 | 700 |
| 2481865 |
[잡담]
도와 검신의 무기 밸런스
[9] |
류우테인 |
03-13 | 3 | 967 |
| 2481864 |
[잡담]
기본 베이스는 아칸으로 잡고 상의 귀걸이를 마나회복으로 가야겠음
[4] |
로카이나 |
03-13 | 4 | 624 |
| 2481863 |
[잡담]
3월17일 만랩확장 연장될듯(개인적인생각)
[28] |
폭강1 |
03-13 | 5 | 1293 |
| 2481862 |
[잡담]
나또지
|
한잔아재 |
03-13 | 2 | 308 |
| 2481861 |
[잡담]
아칸+마나버닝 조합은 아무래도 힘들어 보입니다
[1] |
로카이나 |
03-13 | 1 | 727 |



플레게
밭갈기
홍시우유
Dawnclass
타성
엘풍Oi
날먹헬창
블러드퍼지
티르틴
스크럼블에그
패왕뇌신검123
로카이나
꼽장어
3364
엘키나
프레이야사기캐맞음
디럭스건샷
그게뭐든지
Recall_gate
Ba바
Geniustory
배메타임
dksmekna
한잔아재
maybe5327
류우테인
폭강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