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날으는스코필 |
날짜 : 2022-03-12 23:48 | 조회 : 719 / 추천 : 6 |
|---|---|---|
[잡담] 내일 던파가 망하더라도"나는 딜사이클 연습(연구)을 할 것이다" 내일은 사실상 행복3단 마지막인 만큼
오늘처럼 전부 다 좋은 컨디션+만족스런 퍼포먼스를 만들고 유종의 미를 거두어보겠슴.
저야 뭐 당장에 접을만한 동기는 전혀없긴 한데 사람일은 모르는것이기 때문에 부족하지만 늘 최선을 다하는게 좋은 거 같음 ㅎㅎ
요즘 내꿈x 님들이 떠나가거나 실망한 모습이라서 맘이 아픈데 호~~~~~ㄱ시 나중에라도 돌아 오시기 전까지는
그분들만큼의 자본력은 사실상 절대로 따라갈 수가 없지만 그분들 못지않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짐
던파뿐만이 아니라 무엇이든 겸손하고 배우는자세로 살아보재이~~
from Mobile
|
||
날으는스코필
31,968
3,034,893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1
3%
던프 사이트 종료되서 던담프갱


본캐+1군

배럭






날으는스코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