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267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703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995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209 | |
| 2490712 |
[잡담]
갠적으로 맘에 안드는 템중 원탑은 이녀석
[16] |
블러드퍼지 |
04-03 | 2 | 618 |
| 2490711 | [잡담] 파익 2.6 2.7들끼리 2인쩔 하는거 가능하긴함? [10] | 정지1회신사 |
04-03 | 4 | 556 |
| 2490710 |
[잡담]
힙스터픽도 사람이야 사람!
[6] |
AstroB |
04-03 | 2 | 447 |
| 2490709 | [잡담] 근데 천캐의 한계인가 속저보법껴도 아프긴아프네 [1] | 퍼킹헤드보이 |
04-03 | 2 | 318 |
| 2490708 | [잡담] 상황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 아차갑네 |
04-03 | 4 | 573 |
| 2490707 | [잡담] 천재신 너프하는거 그럴수있어 근데 천재신은 죽고 고분목은 살면 억울할거같아 [10] | Rta너구리 |
04-03 | 3 | 619 |
| 2490706 |
[잡담]
김준호 능력있네
|
디레츠고 |
04-03 | 2 | 490 |
| 2490705 |
[잡담]
ㅋㅋ 명진이 보는거 같네
[12] |
꼽장어 |
04-03 | 3 | 747 |
| 2490704 | [잡담] 걍 무능함의 끝판왕같은데 [19] | 블러드퍼지 |
04-03 | 2 | 653 |
| 2490703 | [잡담] 아서 카드는 왜 안내놓는거임? [2] | 수업듣는미잘 |
04-03 | 2 | 385 |
| 2490702 | [잡담] 신화는 그냥 죽였어야 했음 [1] | 철가면 |
04-03 | 3 | 450 |
| 2490701 |
[잡담]
천재 벨신이 무큐 과소모보다도 쎔
[3] |
ㄹㅇㄴ... |
04-03 | 2 | 655 |
| 2490700 |
[잡담]
캐릭 박제
[2] |
샬리즈 |
04-03 | 2 | 388 |
| 2490699 |
[잡담]
오늘이 가기전에 골베3천개 찍고싶다
|
플레이어13 |
04-03 | 2 | 208 |
| 2490698 | [잡담] 이번 시즌 맘에 드는 사람인데도 저런 알바느낌 나는 글 볼 때마다 짱남 [3] | 꼽장어 |
04-03 | 3 | 378 |
| 2490697 |
[잡담]
그래도 이정도면 피드백은 존나 빠른편
[13] |
hejdoofuw |
04-03 | 4 | 632 |
| 2490696 |
[잡담]
천재신 시즌사기템인 이유
[6] |
꿈벵이 |
04-03 | 4 | 940 |
| 2490695 |
[잡담]
어차피 정가하면 되잖아? 매주매주 새로새로따라고 ㅋㅋ
[3] |
홀들홀들 |
04-03 | 2 | 395 |
| 2490694 |
[잡담]
커맨드템 각성기 미적용은 왜 한건지 모르겠네
[6] |
얍실얍실 |
04-03 | 3 | 325 |
| 2490693 |
[잡담]
템 옵션을 이렇게까지 왔다리갔다리 시킬거면 적어도
|
배메타임 |
04-03 | 2 | 248 |
| 2490692 | [잡담] 그냥 공격시 HP,MP회복만 좀 수정하면될거같은데 [3] | 미녁님 |
04-03 | 3 | 381 |
| 2490691 |
[잡담]
천재 기술자 신발 하향 먹으면 안되는 이유
[4] |
나른하다 |
04-03 | 3 | 650 |
| 2490690 | [잡담] 버퍼 솔플할거면 굳이 결전을 낄 필요가 없는거같음 [4] | 神의祝福 |
04-03 | 3 | 442 |
| 2490689 | [잡담] 이번 시즌이 유독 직관성이 떨어지는건지 [8] | 센Eㅣ넬 |
04-03 | 2 | 463 |
| 2490688 | [잡담] 출석으로 강화기 주는거 함정이야 | Recall_gate |
04-03 | 3 | 279 |
| 2490687 | [잡담] 암속은 어깨 뭐를써야 하는겨.... | 퍼킹헤드보이 |
04-03 | 2 | 252 |
| 2490686 | [잡담] 노블 미션중에서 상자 찾는거요 [2] | erunile |
04-03 | 2 | 302 |
| 2490685 | [잡담] 수정 에픽정가도 난이도별로 구매가능하게 해야됨 [4] | 블러드퍼지 |
04-03 | 3 | 379 |
| 2490684 | [잡담] 아이템 밸패 다음주에 바로 또 해야할거같은데 [1] | 초딩헤머 |
04-03 | 2 | 383 |
| 2490683 | [잡담] 오늘 레이드 거르고 베릴좀 낭낭하게 캐긴했는데 | 퍼킹헤드보이 |
04-03 | 2 | 240 |
| 2490682 | [잡담] 그냥 베릴 500개, 수정 500개로 메타몽할수 있게 해줘잉 | Recall_gate |
04-03 | 2 | 275 |
| 2490681 |
[잡담]
던프 옭아메는공포 오류있나봄?
[2] |
율동이 |
04-03 | 2 | 366 |
| 2490680 |
[잡담]
과하게 쌔면 당연히 하향 할 수 있긴 함
|
악어교 |
04-03 | 4 | 370 |
| 2490679 |
[잡담]
화상 접대던 어디임?
[1] |
LuckyDnf |
04-03 | 2 | 421 |
| 2490678 |
[잡담]
기본기 하향 안하면 바로 도소마 말뚝제검딜간다
|
카인ㅇ |
04-03 | 2 | 470 |
| 2490677 |
[잡담]
과소모는 하향하면 안됨
[7] |
도핑중독 |
04-03 | 2 | 753 |
| 2490676 | [잡담] 기본기는 진짜 너프해야하는데 다른건 너프는 최대한 피했으면 좋겠음 [6] | 센Eㅣ넬 |
04-03 | 3 | 599 |
| 2490675 |
[잡담]
불길한수정, 붉은 수정 난이도 별 구매 만들어야 할텐데
|
clearstars |
04-03 | 3 | 276 |
| 2490674 |
[잡담]
ㅋㅋㅋㅋㅋ히마뺑 너무좋다
[1] |
쨔..쨔응 |
04-03 | 2 | 540 |
| 2490673 |
[잡담]
스증부위가 한정적인게 너무큰듯
[2] |
Arrowhead |
04-03 | 3 | 453 |



블러드퍼지
정지1회신사
AstroB
퍼킹헤드보이
Rta너구리
디레츠고
꼽장어
철가면
ㄹㅇㄴ...
샬리즈
플레이어13
hejdoofuw
꿈벵이
홀들홀들
얍실얍실
배메타임
나른하다
神의祝福
센Eㅣ넬
Recall_gate
erunile
초딩헤머
악어교
LuckyDnf
쨔..쨔응
Arrowhea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