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267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703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995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209 | |
| 2490792 |
[잡담]
이게 머선 해괴한 버근고, 장비이관 명성차이 뭔데...
[9] |
플레이어13 |
04-03 | 2 | 424 |
| 2490791 |
[잡담]
로그 결전 맛.있.다.
[10] |
블러드퍼지 |
04-03 | 2 | 577 |
| 2490790 | [잡담] 진짜 검신이 재미는 1티어긴 하다 [3] | 퍼킹헤드보이 |
04-03 | 2 | 659 |
| 2490789 |
[잡담]
너프가무서워서 2일동안 베릴4500개씀
[1] |
암제꽃길걷자 |
04-03 | 2 | 567 |
| 2490788 | [잡담] 이제와서 쓰레기 에픽들 옵션 바꾸는 것도 힘들탠데 [5] | 강한원기 |
04-03 | 2 | 483 |
| 2490787 | [잡담] 이번시즌 관련 바뀌었으면 하는점 몇가지 | 서민의극한값 |
04-03 | 2 | 323 |
| 2490786 |
[잡담]
천재신 오너들 살방법있음
[2] |
choteam |
04-03 | 1 | 689 |
| 2490785 |
[잡담]
리디머 세팅완성!
|
Manggo |
04-03 | 2 | 372 |
| 2490784 | [잡담] 이런거보면 진짜 초테이는 양호한게 아녔나싶음 [17] | 블러드퍼지 |
04-03 | 3 | 702 |
| 2490783 | [잡담] 과소모는 어케 쓸수라도 있는데 포션빨고 | 프리지드스냅 |
04-03 | 2 | 412 |
| 2490782 |
[잡담]
아 버퍼 바칼레이드까지 존버해야지ㅋㅋ
[1] |
구조원 |
04-03 | 2 | 384 |
| 2490781 |
[잡담]
과소모 못쓸 이유가..있나?
|
쨔..쨔응 |
04-03 | 2 | 429 |
| 2490780 |
[잡담]
소확행!
[2] |
악어교 |
04-03 | 2 | 418 |
| 2490779 |
[잡담]
고수님들 이거 무기 어떻게 해야됨?
[3] |
복귀뉴비 |
04-03 | 3 | 332 |
| 2490778 | [잡담] 궁금한게 과소모가 상변셋보다 나은 점이 뭐임? [11] | 강한원기 |
04-03 | 3 | 895 |
| 2490777 |
[잡담]
이번주에 천재신 관련 패치 없으면 천재신으로 건너가야겠음
[7] |
율동이 |
04-03 | 3 | 654 |
| 2490776 |
[잡담]
기본기 딜비중 이정도면 가이드라인 벨트 써볼만한가...?
|
神의祝福 |
04-03 | 2 | 396 |
| 2490775 |
[잡담]
떨고있는 천재신 오우너들ㅋㅋㅋㅋ
[5] |
LuckyDnf |
04-03 | 4 | 873 |
| 2490774 | [잡담] 히어로즈 난도 올리면 조화결정체 드랍 좀 오르나요? | 쩌는뭘봐님 |
04-03 | 2 | 258 |
| 2490773 |
[잡담]
던파도 게임패드 지원해주면 커맨드셋 할 의향 있음
[3] |
Geniustory |
04-03 | 3 | 394 |
| 2490772 | [잡담] 이게 전반적인 하향 상향 둘 다 한번씩 한 상황이라 | 꼽장어 |
04-03 | 3 | 314 |
| 2490771 | [잡담] 복귀했는데 시나리오 없으면 어케함? [3] | 던신던왕 |
04-03 | 2 | 302 |
| 2490770 | [잡담] 앞으로 템밸패 할거면 퍼섭에서 해야함 [7] | 강한원기 |
04-03 | 3 | 525 |
| 2490769 |
[잡담]
개인적으로 좀 이상한거
[1] |
Recall_gate |
04-03 | 2 | 345 |
| 2490768 |
[잡담]
이세팅은 대폭 상향해도 할사람 별로없을거임
[16] |
날으는스코필 |
04-03 | 3 | 814 |
| 2490767 |
[잡담]
옵션전송 레벨포함이구나...
[6] |
플레게 |
04-03 | 3 | 606 |
| 2490766 | [잡담] 아칸너프 롤백된거 보면 천재신 하향안할거같은데 [1] | 퍼킹헤드보이 |
04-03 | 3 | 566 |
| 2490765 |
[잡담]
템은 오히려 상향평준화가 답일지도 모름
[3] |
Geniustory |
04-03 | 2 | 471 |
| 2490764 | [잡담] 감전 단타는 아예 못쓰나요?? [2] | 남산제비 |
04-03 | 3 | 584 |
| 2490763 |
[잡담]
애초에 상변도 잘못된게
[1] |
소울어벤저키움... |
04-03 | 4 | 374 |
| 2490762 | [잡담] 명진이형 나는 큰거 안바래 | Whales |
04-03 | 4 | 298 |
| 2490761 |
[잡담]
작년 간담회에서 개성이니 만크가 어쩌구
[3] |
얍실얍실 |
04-03 | 3 | 439 |
| 2490760 | [잡담] 검귀가 진짜 일던뺑메타에 최적화네 [2] | 퍼킹헤드보이 |
04-03 | 2 | 479 |
| 2490759 |
[잡담]
아직까지 밝혀지지 않은 명성의 신비
[5] |
컬러풀쿠키 |
04-03 | 2 | 618 |
| 2490758 | [잡담] 뱀파는 근원인가요? 결전인가요? ㅠㅠ [7] | 밍숭이 |
04-03 | 2 | 380 |
| 2490757 |
[잡담]
템 밸패 할때마다 베릴 천개는 줘야
|
ㄹㅇㄴ... |
04-03 | 3 | 296 |
| 2490756 |
[잡담]
힘차게 달렸다
[2] |
엘풍Oi |
04-03 | 6 | 501 |
| 2490755 |
[잡담]
지금 딜러가 여섯인데
[1] |
Geniustory |
04-03 | 2 | 377 |
| 2490754 | [잡담] 고분목 패치에서 난 솔직히 신뢰를 잃었음 | 철가면 |
04-03 | 2 | 406 |
| 2490753 |
[잡담]
이거 요건 아시는분?
[7] |
쩌는뭘봐님 |
04-03 | 2 | 558 |



플레이어13
블러드퍼지
퍼킹헤드보이
암제꽃길걷자
강한원기
서민의극한값
choteam
프리지드스냅
구조원
쨔..쨔응
악어교
복귀뉴비
율동이
神의祝福
LuckyDnf
Geniustory
꼽장어
던신던왕
Recall_gate
날으는스코필
플레게
남산제비
소울어벤저키움...
얍실얍실
컬러풀쿠키
ㄹㅇㄴ...
엘풍O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