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초딩헤머 |
날짜 : 2022-04-03 19:52 | 조회 : 384 / 추천 : 2 |
|---|---|---|
[잡담] 아이템 밸패 다음주에 바로 또 해야할거같은데한물간 아칸부터 시작해서, 과소모, 상변셋까지
패널티세팅이라고 생각했던것들이 생각보다 패널티 없이 안정적으로 데미지를 넣고 있는게 문제임.
1. mp과소모를 정말 과소모다운 패널티를 만들던가, 다른템들을 상향하던가 해야하고
2. 상변팔찌의 경우 안쓰는게 병신인 수준임.
3. mp,hp회복옵션을 다단히트에 의존하게 만들었던데, 이건 좀 아닌듯.
개발자들도 이제 유저 피드백도 있고, 아이템 이해도 높아졌을테니,
패널티의 정도에 따라 올바른 밸런스 조정을 하길 바람. |
||
초딩헤머
719
170,252
프로필 숨기기
신고
48
5%


초딩헤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