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277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713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007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220 | |
| 2491992 |
[잡담]
퍼섭을 오늘 올리는 것도 아니고 차주ㅋㅋㅋ
[4] |
remic |
04-06 | 2 | 617 |
| 2491991 |
[잡담]
자꾸 칼질을 외치지 말고
[3] |
플레이어13 |
04-06 | 3 | 503 |
| 2491990 |
[잡담]
이로써 확실해짐
[4] |
아차갑네 |
04-06 | 2 | 735 |
| 2491989 |
[잡담]
누가 칼들고 파죽마 가라했냐고ㅋㅋ
[2] |
LuckyDnf |
04-06 | 3 | 868 |
| 2491988 |
[잡담]
이짤 왜이리웃기지ㅋㅋ
[2] |
상감자 |
04-06 | 2 | 641 |
| 2491987 |
[잡담]
근데 이관권 재질권5장 주면서
[2] |
로카이나 |
04-06 | 2 | 835 |
| 2491986 |
[잡담]
하다못해 오늘 퍼섭이기만 했어도 그러려니 했음
|
수업듣는미잘 |
04-06 | 2 | 339 |
| 2491985 | [잡담] 팔찌 출혈팔찌에서 무큐팔찌로 바꿨는데 생각보다 무큐 안쓰네 [4] | Rta너구리 |
04-06 | 6 | 723 |
| 2491984 | [잡담] 아 죽표 패치 해달라고요 | 슈바이니 |
04-06 | 2 | 316 |
| 2491983 |
[잡담]
이제와서 생각해보니
|
아oi사츠 |
04-06 | 3 | 362 |
| 2491982 |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존나 싫다 ... | 나른하다 |
04-06 | 2 | 445 |
| 2491981 |
[잡담]
다음주에 퍼섭 열리면
[2] |
아oi사츠 |
04-06 | 4 | 536 |
| 2491980 |
[잡담]
렉카닉보다 여크루가 팥죽익 더 잘도는거같어...
|
神의祝福 |
04-06 | 4 | 375 |
| 2491979 | [잡담] 아이템 종류별로 파밍루트 달라지는 것도 큼 [3] | 0verStray |
04-06 | 4 | 628 |
| 2491978 |
[잡담]
4/14 105 시즌 오픈인데
[1] |
ㄹㅇㄴ... |
04-06 | 3 | 520 |
| 2491977 | [잡담] 진짜 운영 ㅈ같이하긴해 [3] | RuiNArt |
04-06 | 3 | 566 |
| 2491976 |
[잡담]
기본기 셋팅 참고할만한 거 있을까요
[4] |
헬로우월드 |
04-06 | 4 | 518 |
| 2491975 |
[잡담]
글고보니 퍼섭 출시 때도
|
아oi사츠 |
04-06 | 2 | 377 |
| 2491974 |
[잡담]
근데 왜 퍼섭을 쓸까
|
ㄹㅇㄴ... |
04-06 | 5 | 289 |
| 2491973 |
[잡담]
걍 뭐 레벨링 개선 안해도 될것 같음
[2] |
수업듣는미잘 |
04-06 | 2 | 453 |
| 2491972 | [잡담] 퍼섭 설마 템 밸패인데 파밍시키진않겠죠? [5] | 아짜증나젠장 |
04-06 | 2 | 580 |
| 2491971 | [잡담] 난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로 했다 | 층간소음 |
04-06 | 2 | 321 |
| 2491970 |
[잡담]
이게 게임회사?
|
1자루로다쓸 |
04-06 | 3 | 424 |
| 2491969 |
[잡담]
퍼섭서 템 연구해도 걍 올리지마ㅋㅋㅋㅋㅋ
[2] |
갈기회색 |
04-06 | 3 | 720 |
| 2491968 | [잡담] 이관권, 재질권 5개 [1] | 아짜증나젠장 |
04-06 | 4 | 524 |
| 2491967 |
[잡담]
오즈마님이 마지막으로 남기신 말씀이 바로 이거였군요
[1] |
Phoca |
04-06 | 2 | 385 |
| 2491966 | [잡담] 시이벌 퍼섭 쓸거면 템부터 전부 쓸수 있게나 해주던가 [1] | lililppp |
04-06 | 2 | 487 |
| 2491965 |
[잡담]
이번에 퍼섭대규모 템밸패하는 이유...
[3] |
상감자 |
04-06 | 4 | 670 |
| 2491964 |
[잡담]
죽성 노블템 정가한사람은 뭐댄거? ㅋㅋㅋㅋ
[1] |
젤리삐씨 |
04-06 | 3 | 689 |
| 2491963 | [잡담] 또 퍼섭가서 장비캐서 피드백하라하면 능지문제라고 본다 [1] | 꿈벵이 |
04-06 | 3 | 504 |
| 2491962 | [잡담] 하향은 심히 과도한거만 해야지 애매한거 하향하면 지금 던전난이도에 더 힘듬.... | 에스터마이티 |
04-06 | 2 | 353 |
| 2491961 |
[잡담]
베릴 2500개 뿌리고 입닫네 ㅋㅋㅋ
[1] |
젤리삐씨 |
04-06 | 4 | 613 |
| 2491960 | [잡담] 근데 걍 라이브서버에 패치 때려박고 봐도 되지 않음? | 살아남아라!버복치! |
04-06 | 2 | 380 |
| 2491959 | [잡담] 그래서 110시즌 테스트를 몇주 했다구요? [1] | 꼽장어 |
04-06 | 2 | 414 |
| 2491958 |
[잡담]
저는 성능 많이 안따지고 꼴리는데로 세팅하는편이긴한데
[1] |
시로코아디 |
04-06 | 5 | 409 |
| 2491957 | [잡담] 차주 퍼스트서버 패치 = 본섭 2주후 | 3364 |
04-06 | 3 | 379 |
| 2491956 | [잡담] 퍼섭 선패치하는거 이해가 가긴 가네 [3] | RuiNArt |
04-06 | 2 | 718 |
| 2491955 |
[잡담]
띵진이 기본기배메 키우는거면 ㅇㅈ한다
|
갈기회색 |
04-06 | 4 | 393 |
| 2491954 |
[잡담]
ㅋㅋ탬밸패마저 예고의 예고
|
AstroB |
04-06 | 4 | 334 |
| 2491953 | [잡담] 상변렉 개선은 없나요? [1] | 테이베르스 |
04-06 | 3 | 488 |



remic
플레이어13
아차갑네
LuckyDnf
상감자
로카이나
Rta너구리
슈바이니
아oi사츠
나른하다
神의祝福
0verStray
ㄹㅇㄴ...
헬로우월드
아짜증나젠장
층간소음
1자루로다쓸
갈기회색
아짜증나젠장
Phoca
lililppp
꿈벵이
살아남아라!버복치!
꼽장어
시로코아디
3364
AstroB
테이베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