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307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745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032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253 | |
| 2492113 |
[잡담]
여정의 하의 최대장점
[3] |
Recall_gate |
04-06 | 4 | 732 |
| 2492112 |
[잡담]
ㅎㅂ
|
타성 |
04-06 | 4 | 1055 |
| 2492111 |
[잡담]
지금 기숙 세트 요약짤
[9] |
Dawnclass |
04-06 | 2 | 1758 |
| 2492110 |
[잡담]
옵션 개잘떴다
[7] |
[Chibi]푸루 |
04-06 | 4 | 912 |
| 2492109 |
[잡담]
이관권 걍 내일'줘'
|
플레이어13 |
04-06 | 3 | 406 |
| 2492108 | [잡담] ㅋㅋ 내세팅은 상향될일만 있어서 좋네 [2] | 구글링해보든가 |
04-06 | 4 | 580 |
| 2492107 | [잡담] 기숙이 평타땜에 쌘거에요? [1] | G노 |
04-06 | 3 | 670 |
| 2492106 |
[잡담]
일단 2주뒤엔 파죽마 두캐릭 확정이다
[2] |
날으는스코필 |
04-06 | 2 | 549 |
| 2492105 | [잡담] bbq엎어진줄 알았는데 ak로 이름이 바뀐건가보네 [2] | 퍼킹헤드보이 |
04-06 | 4 | 649 |
| 2492104 |
[잡담]
염제 마나과소모랑 아칸셋팅 둘다 괜찮나요?
|
아지앙 |
04-06 | 2 | 436 |
| 2492103 |
[잡담]
마나 과소모 무지성 하향좀
[6] |
1088기 |
04-06 | 2 | 801 |
| 2492102 |
[잡담]
일단 생각해뒀던 버퍼 세팅끝
[5] |
Recall_gate |
04-06 | 3 | 698 |
| 2492101 | [잡담] 100옵에다가 부가적인옵션을 이런식으로 유도했음 달랐을까 ? | [프레이]구스타프... |
04-06 | 3 | 307 |
| 2492100 |
[잡담]
기숙 반타작해도 쌤?
[2] |
희코주 |
04-06 | 2 | 676 |
| 2492099 | [잡담] 아칸도 과소모도 못 쓰는 버서커는 뭘 할수 있죠? [7] | RoDem |
04-06 | 3 | 797 |
| 2492098 |
[잡담]
아싸라비요
[3] |
운빨킹 |
04-06 | 2 | 430 |
| 2492097 |
[잡담]
퍼섭 까지 가는거 보면 대규모 개편 일건대
[3] |
포니가폭발해 |
04-06 | 2 | 671 |
| 2492096 |
[잡담]
무력화형상변 지속시간증가장비끼면 게이지더많이까임?
|
도꺼비 |
04-06 | 3 | 317 |
| 2492095 |
[잡담]
히노부터 감전 지연 거슬리기 시작하네
[2] |
르비에몽 |
04-06 | 4 | 844 |
| 2492094 |
[잡담]
그냥 과소모 교복 시대임
[4] |
ㄹㅇㄴ... |
04-06 | 2 | 1082 |
| 2492093 |
[잡담]
템이 어떻게 넘어오던간에 저는 그대로 가렵니다
|
Phoca |
04-06 | 2 | 432 |
| 2492092 |
[잡담]
파죽마 각은 보이네요 이제.
|
[Chibi]푸루 |
04-06 | 3 | 451 |
| 2492091 | [잡담] 수암카드가 화명보다 좀 싸네요 [2] | 안쏘핫 |
04-06 | 3 | 822 |
| 2492090 |
[잡담]
렉카닉은 그냥 윙레깅스에 차륜끼고 무지성맞딜세팅 가야겠다
[5] |
神의祝福 |
04-06 | 3 | 434 |
| 2492089 | [잡담] 속저쿨감신발 그거 죽는건가? [3] | 칼라짱짱묀 |
04-06 | 3 | 788 |
| 2492088 | [잡담] 랭킹 걍 과소모가 다먹었네 [9] | 맥됴냘드 |
04-06 | 3 | 1083 |
| 2492087 |
[잡담]
사실상 아칸도 패널티 장비인데
[4] |
포니가폭발해 |
04-06 | 4 | 774 |
| 2492086 | [잡담] 윤띵진 패치노트보고 하나의문점 | [프레이]구스타프... |
04-06 | 5 | 593 |
| 2492085 | [잡담] 검신은 무조건 기본기셋 갈거라 괜찮ㅇ [1] | 갓트 |
04-06 | 3 | 592 |
| 2492084 |
[잡담]
근데 저러면 역시 1티어 뒤인 출혈이 승리자네 ㅋㅋ
[2] |
검거된제랏으 |
04-06 | 3 | 993 |
| 2492083 |
[잡담]
님들 혹시 발상을 역전시키면 이런거 아님?
|
퍼킹헤드보이 |
04-06 | 2 | 485 |
| 2492082 |
[잡담]
개노만 봤을땐 성능 과한 에픽만 조정한다는 소리로 들리는데
[4] |
강한원기 |
04-06 | 3 | 724 |
| 2492081 |
[잡담]
파죽마 얼릉 뚫고 무지성 템렙업이나 해놔야지
[4] |
정지1회신사 |
04-06 | 3 | 607 |
| 2492080 |
[잡담]
사실 유저 계산기보고 패치한다는게 말도 안되는 일이거든요
[2] |
수업듣는미잘 |
04-06 | 2 | 641 |
| 2492079 | [잡담] 근데 이번시즌 남법들은 다 메타빨 제대로 받았네... [5] | 퍼킹헤드보이 |
04-06 | 2 | 613 |
| 2492078 | [잡담] 성찰) 과연 과소모, 아칸은 레이드에서 살아남을 것인가? [2] | 깡통후라임 |
04-06 | 1 | 763 |
| 2492077 |
[잡담]
수요일 맞아...?
|
율동이 |
04-06 | 2 | 415 |
| 2492076 |
[잡담]
x키와 a키만 눌렀을 뿐인데
|
급양관리관 |
04-06 | 2 | 488 |
| 2492075 |
[잡담]
억마팔에 스증10달리는 상상했다
[1] |
포니가폭발해 |
04-06 | 2 | 594 |
| 2492074 | [잡담] 근데 앞으로 2주동안 아무것도 못하는상황됐네 | 퍼킹헤드보이 |
04-06 | 3 | 468 |



Recall_gate
타성
Dawnclass
[Chibi]푸루
플레이어13
구글링해보든가
G노
퍼킹헤드보이
아지앙
1088기
[프레이]구스타프...
희코주
RoDem
운빨킹
포니가폭발해
도꺼비
르비에몽
ㄹㅇㄴ...
안쏘핫
神의祝福
칼라짱짱묀
맥됴냘드
갓트
검거된제랏으
강한원기
정지1회신사
수업듣는미잘
깡통후라임
율동이
급양관리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