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에스터마이티 |
날짜 : 2022-04-06 15:47 | 조회 : 354 / 추천 : 2 |
|---|---|---|
[잡담] 하향은 심히 과도한거만 해야지 애매한거 하향하면 지금 던전난이도에 더 힘듬.......일반 던전 수십 수백번 반복해야 하는데
템 하향해서 한방에 죽을몹이 안죽고 남는 상황 생기면 진짜 스트레스만 쌓임.
보스도 2각 진각 박고 죽어야 하는데 피가 남으면 스킬 한두개 더 쓰다보면
캐릭 하나에 쓸 시간이 쌓이고 쌓여서 십분이상 차이가 나기 시작하면
그거도 스트레스임.
지금 킹도 간신히 1분대로 끊는거도 6~7캐릭 돌리는거도 시간 모자라는데.....
마스터로 가자니 템 레벨이 거지같이 나와서 아무런 의미도 없음.... |
||
에스터마이티
2,845
1,497,689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5
22%










에스터마이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