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SSS나미SSS 추잡스러우시네요 자기 정보 정도는 ... [40]
- ㆍ[정보] 무호흡무버프 <-- 카시야스 이사람 미쳤음. 다들 ... [5]
- ㆍ[정보] 남는 조화큐로 무력화 실험 [5]
- ㆍ[정보] 악몽회랑 무한스킬쿨초
- ㆍ[정보] 1>2 안전각인은 쓰레기입니다 [11]
엑 플 | 날짜 : 2019-04-11 17:14 | 조회 : 596 / 추천 : 2 |
---|---|---|
[잡담] 라이징너클 아무리봐도 버그네퍼섭 퍼댐 기준으로 계산기를 만들었었는데 라너만 아무리 계산해도 3%가량 계산기가 더쎈거임 (바꿔말하자면 인겜에서 실제대미지가 3%만큼 손해보고있다는말)
뭔가 퍼섭 버그겟거니 해서 본섭올떄까지 기다렷는데
퍼뎀비율이 원인치 : 라너 : 파쇄 : 라댄 = 1 : 1.0518 : 1.5251 : 1.5569 이라 대미지 비율도 똑같아야하는데
대미지비율은 1 : 1.0149 : 1.5251 : 1.5568 로써 라너만 안맞고있음
라너는 4타의 다단히트(8328%*4) 와 1타의 막타(7215%)로 구성되어야하는데
8,328%가 1,368,558의 대미지 라면
막타인 7215%는 1,185,656 의 대미지가 떠야함 (근데 952,358이 떳음)
여기서 생기는 버그인듯 |
엑 플
2,289
1,189,599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1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