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이내 10클 후기&팁, 130/530 기준 (을 가장한 고... [13]
- ㆍ[정보] 로그 어슬랜트 딜증 추가
- ㆍ[정보] 이내 황혼전 맵 설명 [3]
- ㆍ[정보] 님들 남격가 아바타 보노즈 평범한 보노즈가 아...
- ㆍ[정보] 개편된 세렌디피티 [1]
![]() |
날짜 : 2019-04-11 17:14 | 조회 : 663 / 추천 : 6 |
---|---|---|
[잡담] 라이징너클 아무리봐도 버그네퍼섭 퍼댐 기준으로 계산기를 만들었었는데 라너만 아무리 계산해도 3%가량 계산기가 더쎈거임 (바꿔말하자면 인겜에서 실제대미지가 3%만큼 손해보고있다는말)
뭔가 퍼섭 버그겟거니 해서 본섭올떄까지 기다렷는데
퍼뎀비율이 원인치 : 라너 : 파쇄 : 라댄 = 1 : 1.0518 : 1.5251 : 1.5569 이라 대미지 비율도 똑같아야하는데
대미지비율은 1 : 1.0149 : 1.5251 : 1.5568 로써 라너만 안맞고있음
라너는 4타의 다단히트(8328%*4) 와 1타의 막타(7215%)로 구성되어야하는데
8,328%가 1,368,558의 대미지 라면
막타인 7215%는 1,185,656 의 대미지가 떠야함 (근데 952,358이 떳음)
여기서 생기는 버그인듯 |


2,291

1,190,599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1
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