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살아남아라!버복치! |
날짜 : 2022-04-18 12:56 | 조회 : 620 / 추천 : 4 |
|---|---|---|
[잡담] 근데 딜이 가장 중요한게 맞는게닼나는 압도적인 딜 하나로 모든 문제를 덮어왔던 놈인데 그 딜이 약해지니까 걍 병신이 됐고 소울은 구조패치 먹고 계수도 그닥 안꿇렸을 땐 딜 유틸 다 가진 개사기직업 소리 들었다가 누락인지 하향인지 먹고 애가 편하긴 한데 딜이 없어 소리 ㅈㄴ 나왔고 배메는 까보면 얘도 유틸 넘치고 딜만 세지면 좋겠다~했다가 진짜 세지니까 족사기캐라고 소문 쫙 퍼짐 트슈도 바로 얼마 전만 해도 애가 뒤지게 느린데 딜은 참 쌔~ 취급이었던 것 같은데
딜이 세면 불편함이 가려지고 딜이 약하면 아무도 유틸에 관심을 안줌 둘 다 없으면? 몰?루 from Mobile
|
||
살아남아라!버복치!
1,917
283,575
프로필 숨기기
신고
64
79%


살아남아라!버복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