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5407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6887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2291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6410 | |
| 2496207 | [잡담] 치명타 같은것도 나왔어야함 | 얼마임 |
04-18 | 2 | 361 |
| 2496206 |
[잡담]
암만봐도 과소모 범용성 넓히는 방향이 맞나 싶음
[5] |
듣보솬미 |
04-18 | 2 | 543 |
| 2496205 |
[잡담]
어차피 급하게 미완으로 내놓은거 알아서 따지는게 의미가 없긴 하지만
[2] |
내시 |
04-18 | 2 | 397 |
| 2496204 | [잡담] 레벨 이관시킬 때 베릴 드는거 명성치 차이에 따라 차등줬으면 좋겠네 | 미스터구 |
04-18 | 3 | 357 |
| 2496203 | [잡담] 과소모에 화상팔찌 화상보장 가신분들 5초 지연딜 안불편한가요 [4] | 멘첼 |
04-18 | 4 | 720 |
| 2496202 |
[잡담]
블레이드 진짜 너프를 했어야했나? 싶음
[15] |
율동이 |
04-18 | 2 | 1188 |
| 2496201 |
[잡담]
요건 바칼용, 이건 지젤용
|
나른하다 |
04-18 | 2 | 459 |
| 2496200 |
[잡담]
근데 딜이 가장 중요한게 맞는게
[4] |
살아남아라!버복치! |
04-18 | 4 | 619 |
| 2496199 | [잡담] 소울 하면할수록 진짜 존나 개꿀임 [1] | 패왕뇌신검123 |
04-18 | 3 | 653 |
| 2496198 |
[잡담]
딱지겜)요즘 유흥킹 인플레.jpg
[2] |
꼽장어 |
04-18 | 3 | 616 |
| 2496197 |
[잡담]
커스텀반지옵질문
[2] |
도꺼비 |
04-18 | 3 | 363 |
| 2496196 | [잡담] 특장 커스텀이 너무 사기임 스증 반타작은 잘한 패치임 [4] | 얼마임 |
04-18 | 3 | 708 |
| 2496195 |
[잡담]
아 오늘 던케쥴 빡세다
[2] |
AstroB |
04-18 | 3 | 449 |
| 2496194 |
[잡담]
텟카이
[2] |
明; |
04-18 | 2 | 533 |
| 2496193 |
[잡담]
기본기세팅 10일차 후기
[3] |
3364 |
04-18 | 2 | 673 |
| 2496192 |
[잡담]
이거 거리두기 제한해제면 배달 줄어야되는 거 아냐?
[5] |
엘마마인드♥ |
04-18 | 4 | 617 |
| 2496191 |
[잡담]
오늘부턴 헤블론 뺑이다
|
플레이어13 |
04-18 | 3 | 463 |
| 2496190 | [잡담] 상변걸어주는 세팅하는사람들도생기려나 [1] | 에라인간 |
04-18 | 3 | 408 |
| 2496189 | [잡담] 지금이야 솔플로 던전 돌면 되니까 좀 약한셋팅도 상관없는데 [2] | [Chibi]푸루 |
04-18 | 4 | 443 |
| 2496188 | [잡담] 아 창고늘리는거 3천원짜리만할라고했는데 5천원자리까지 해버렸네 | 에라인간 |
04-18 | 3 | 389 |
| 2496187 |
[잡담]
이번시즌 주력캐릭들 플레이소감
[12] |
날으는스코필 |
04-18 | 4 | 649 |
| 2496186 |
[잡담]
냥이 입쪽에 종양생겻다고 수술해야한다는데
[1] |
그게뭐든지 |
04-18 | 2 | 359 |
| 2496185 |
[잡담]
상변 없이 제일 쌘거 이 세팅 맞음?
[4] |
1088기 |
04-18 | 2 | 676 |
| 2496184 | [잡담] 똥묻은거 갈면 농밀나오게 롤백했나요? [2] | 3364 |
04-18 | 2 | 531 |
| 2496183 |
[잡담]
존나 입꾹닫하고 있어야 하는게 정상은 아닌데
[4] |
Recall_gate |
04-18 | 2 | 670 |
| 2496182 |
[잡담]
던옾 신화x 스증 적용 안됌
[1] |
ㄹㅇㄴ... |
04-18 | 4 | 463 |
| 2496181 |
[잡담]
무슨기분인지 알것같긴함
[15] |
AstroB |
04-18 | 3 | 845 |
| 2496180 |
[잡담]
아 옵션 3개가 18렙인 1600템 먹고싶다~
[1] |
센Eㅣ넬 |
04-18 | 3 | 467 |
| 2496179 |
[잡담]
계수만가지고 판단하면 안되긴한데
[10] |
율동이 |
04-18 | 4 | 884 |
| 2496178 |
[잡담]
던옾 던담딜 참고도 안되는거같은데
[2] |
Recover |
04-18 | 3 | 527 |
| 2496177 |
[잡담]
커스텀 상변수저쪽도 빨리 건드는게 나을거 같은디
[3] |
명인꿀약과 |
04-18 | 2 | 480 |
| 2496176 | [잡담] 히마 -> 히킹에서 벽 느껴지네 존나 딴딴하다리; [4] | clearstars |
04-18 | 2 | 667 |
| 2496175 |
[잡담]
나는 던파 밸런스 일 잘한다고 생각은 하는데
[2] |
센Eㅣ넬 |
04-18 | 2 | 631 |
| 2496174 | [잡담] 파죽성 영상 찾아보다가 처음 알았음 [15] | 나른하다 |
04-18 | 2 | 931 |
| 2496173 |
[잡담]
형누나들 파죽마의 버퍼 입지 어떻습니까
[5] |
드라고노이드 |
04-18 | 2 | 692 |
| 2496172 |
[잡담]
아까 파죽마 0수버퍼 다시 핫폰썻네
[1] |
펩시제로 |
04-18 | 4 | 538 |
| 2496171 |
[잡담]
퍼섭 이대로 가면...
[6] |
프로크루스테스 |
04-18 | 2 | 801 |
| 2496170 |
[잡담]
파죽익 쩔받다가 놀란점.
[1] |
시로코아디 |
04-18 | 3 | 660 |
| 2496169 |
[잡담]
도데체 무슨 떡밥임
[3] |
꼽장어 |
04-18 | 3 | 664 |
| 2496168 |
[잡담]
윤의 갈라치기술임
[9] |
희코주 |
04-18 | 2 | 748 |



얼마임
듣보솬미
내시
미스터구
멘첼
율동이
나른하다
살아남아라!버복치!
패왕뇌신검123
꼽장어
도꺼비
AstroB
明;
3364
엘마마인드♥
플레이어13
[Chibi]푸루
그게뭐든지
1088기
Recall_gate
센Eㅣ넬
clearstars
드라고노이드
펩시제로
희코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