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clearstars |
날짜 : 2022-03-26 14:23 | 조회 : 799 / 추천 : 5 |
|---|---|---|
[잡담] 노블레스 코드 존나 어지럽다.. 이거 어케 팁있음?잡몹용 딜러 1 OR 2 -> 딜러 2개가 약해서 잡몹용 보스용 딜러 1 OR 2 -> 보통은 한명이 젤 쌔서 그걸로 감 근데 보스 잡는데 좀.. 오래 걸림
근데 보스용 딜러 마나가 존나게 모자름.. 블레이드로 잡는데 마나가 턱도 없이 모자라네
거기에 카운터 치는 보스 진짜 카운터 감을 못잡겠음 아 던파하면서 제일 괴로운게 카운터인데 오즈마 카운터처럼 쉬운게 아니라 엑시온 카운터 느낌이라 후..
3줄 요약 1. 보스용 딜러 마나통이 존나 모자름 2. 카운터 치는 보스 감이 안잡힘 (공격모드 카운터, 방어모드 뭐 공격 치면된다고 해서) 3. 퀸 디스트로이어 피 회복 머임? 히카리타마 공략엔 그런 얘기 없었는데 파츠마다 피통이 있는거임? 그럼 피 3줄 까야댐? 파츠 3개?
헤딩으로 30분 박으니까 지금 정신 나갈려고 함
|
||
clearstars
5,328
645,90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1
31%


clearstar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