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3966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377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670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4893 | |
| 2487132 |
[잡담]
파죽익 카드보상
|
윙크로우 |
03-26 | 3 | 484 |
| 2487131 | [정보] 노블코드)소환사 주의점 [3] | 요코코콤 |
03-26 | 17 | 1064 |
| 2487130 |
[잡담]
나사우킹 2인으로 도실 버퍼 있으신가요?
[4] |
꿈벵이 |
03-26 | 4 | 387 |
| 2487129 |
[잡담]
노블 버그 고객센터 답변 골때리네 ㅋㅋ
[6] |
TIHID |
03-26 | 4 | 538 |
| 2487128 | [잡담] 버프력 100 이 스텟으로 환산하면 몇정도임? | dksmekna |
03-26 | 4 | 235 |
| 2487127 |
[잡담]
아 좀 후회되네ㅜ
|
프레이야사기캐맞음 |
03-26 | 4 | 342 |
| 2487126 |
[잡담]
이건 대체 뭐하는 반지일까
[1] |
플루오르안티몬 |
03-26 | 2 | 453 |
| 2487125 |
[잡담]
레이드 존나 귀찮으면 이시스 1인하셈
[7] |
플루오르안티몬 |
03-26 | 4 | 726 |
| 2487124 |
[잡담]
킹이랑 히어로즈는 대략 1.5배 차이인가보다
|
컬러풀쿠키 |
03-26 | 4 | 401 |
| 2487123 |
[잡담]
마스터 이후 정체기 왔음
[9] |
아차갑네 |
03-26 | 2 | 729 |
| 2487122 |
[잡담]
모던 인질 없어서 진짜 다행이다
|
센Eㅣ넬 |
03-26 | 4 | 298 |
| 2487121 | [잡담] 400개 상자로 정가 할것이 없다... | erunile |
03-26 | 3 | 398 |
| 2487120 |
[잡담]
형님들 파죽익스 질문점 ㅠ
[2] |
도씨넨마 |
03-26 | 4 | 338 |
| 2487119 | [잡담] 지금 내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댐? [2] | clearstars |
03-26 | 5 | 359 |
| 2487118 |
[잡담]
명성 2.9 개빡세네요
[11] |
AstroB |
03-26 | 6 | 619 |
| 2487117 | [잡담] 아칸셋이 고점낮다는거 팔찌때문임? [3] | 나을먹 |
03-26 | 3 | 777 |
| 2487116 |
[잡담]
이모탈 105제 셋팅 문의
|
이도러블 |
03-26 | 4 | 199 |
| 2487115 | [잡담] 버퍼로 일던뺑이하니 별의별 사람을 다 보네 [2] | 갈기회색 |
03-26 | 2 | 505 |
| 2487114 |
[잡담]
던모 ㅋㅋ 태블릿으로 하니까 화면 개크네
[3] |
홍이슬 |
03-26 | 4 | 557 |
| 2487113 |
[잡담]
ㄹㅇ 일던 난이도 올릴때마다 드랍률 역보정이 있나
[1] |
닉을뭐로할까 |
03-26 | 4 | 385 |
| 2487112 | [잡담] 심심해서 올리는 소환사 프레이 레이드 솔플 | 방정원스페셜 |
03-26 | 4 | 303 |
| 2487111 |
[잡담]
결국 전술링 가야하나ㅠㅠㅠㅠㅠ
[1] |
플레이어13 |
03-26 | 5 | 471 |
| 2487110 | [잡담] 가이드라인 디플탈리스만 적용 안되네요 [2] | 고랭 |
03-26 | 3 | 352 |
| 2487109 | [잡담] 일단 먹이고 보라는 공지는 함정인것 같음 [4] | 수업듣는미잘 |
03-26 | 2 | 591 |
| 2487108 |
[잡담]
바스커빌이 반지를 줬습니다.
[2] |
神의祝福 |
03-26 | 4 | 538 |
| 2487107 |
[잡담]
근데 님들 전술링같은거 2개면 걍 바로 부캐줌?
[8] |
얼음하늘 |
03-26 | 3 | 565 |
| 2487106 |
[잡담]
아콘이 생각보다 세지않음
[4] |
백팔퇴마 |
03-26 | 5 | 685 |
| 2487105 |
[잡담]
죽성마스터 입장권 2억이나하네
[7] |
아차갑네 |
03-26 | 4 | 674 |
| 2487104 |
[잡담]
어제 일던뺑 파사 해본 후기
[7] |
꿈벵이 |
03-26 | 4 | 608 |
| 2487103 |
[잡담]
현재 아칸셋팅인데 법석이 고민입니다.
[3] |
멘첼 |
03-26 | 4 | 627 |
| 2487102 | [잡담] 묘상석이랑 가이드벨트 이거 평타도 대미지 올려주나? [1] | 스크럼블에그 |
03-26 | 3 | 339 |
| 2487101 | [잡담] 혹시 모속,모속저세팅 하시는분있나요? (드래곤셋) [5] | 남산제비 |
03-26 | 3 | 452 |
| 2487100 | [잡담] 잠입 버퍼보다 남법류가 더 좋은듯 [5] | 수업듣는미잘 |
03-26 | 3 | 514 |
| 2487099 |
[잡담]
마스터컷 드디어 찍음
|
RuiNArt |
03-26 | 3 | 422 |
| 2487098 |
[잡담]
플레이포인트.혹시 계정합산이 아니라 캐릭터마다
[1] |
Ba바 |
03-26 | 3 | 378 |
| 2487097 | [잡담] 노블 첨갔는데 엠피땜에 못깨네 | 옆집허 |
03-26 | 4 | 355 |
| 2487096 |
[잡담]
템 확정드랍하는 파죽킹 주세요
|
ひきこ... |
03-26 | 4 | 442 |
| 2487095 | [잡담] 검은별말고 아칸 너프한다는 오피셜뜬거있나요? [6] | 멘첼 |
03-26 | 3 | 815 |
| 2487094 |
[잡담]
루퍼트 까지 왔느데 에픽이 한개네 ㅋㅋㅋ
[4] |
펩시제로 |
03-26 | 4 | 519 |
| 2487093 | [잡담] 노블레스 코드 존나 어지럽다.. 이거 어케 팁있음? [12] | clearstars |
03-26 | 5 | 798 |



윙크로우
요코코콤
꿈벵이
TIHID
dksmekna
프레이야사기캐맞음
플루오르안티몬
컬러풀쿠키
아차갑네
센Eㅣ넬
erunile
도씨넨마
AstroB
나을먹
이도러블
갈기회색
홍이슬
닉을뭐로할까
플레이어13
고랭
얼음하늘
백팔퇴마
멘첼
스크럼블에그
RuiNArt
Ba바
ひきこ...
펩시제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