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내가으뉴다 |
날짜 : 2021-11-08 13:56 | 조회 : 285 / 추천 : 3 |
|---|---|---|
[잡담] 오즈마 그냥 구성이 십노잼임
난 이시스 진짜 잘만들었다고 생각하는게
배빵이나 순간이동 뭣같은건 오즈마도 매한가지니까 그런갑다 치고 스토리 조금만 알아둬도 세계선 이동 하는거나 패턴 같은게 프레이 - 이시스 설정에서 구성 진짜 잘했다고 느끼는데 오즈마 이 병신은 그냥 샌드백에 좆같은거만 덕지덕지 처바르고 패턴이나 구성에서 그냥 연관성 1도 모르겠음 현실 혼돈을 노린거면 음 ㅇㅇ.. 잘했네 씨발 카잔이 재밌다는것도 그나마 카잔이 낫다는 느낌이 더 크고 전체적으로 검은 성전 펌핑 존나 하고 실속 ㅈ도 없음 from Mobile
|
||
내가으뉴다
17,054
3,697,822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5
45%


내가으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