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3600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002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277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4486 | |
| 2458391 |
[잡담]
???: 시너지 퓨딜화 올해내로 한다
[3] |
홍시우유 |
11-08 | 2 | 576 |
| 2458390 |
[잡담]
월로코 어메이징 하네 ㅋㅋ
[5] |
충2 |
11-08 | 2 | 537 |
| 2458389 | [잡담] 그래서 이단 3각 리뉴얼은 언제하는거조 ㅠ..? | 헨터마임 |
11-08 | 2 | 339 |
| 2458388 |
[잡담]
즈어는 템파밍 재미로 하는데
|
stopmania |
11-08 | 3 | 375 |
| 2458387 |
[잡담]
오즈마 딥빡하는 순간
[2] |
Geniustory |
11-08 | 4 | 388 |
| 2458386 |
[잡담]
'비트던파하러 접속해야하는데'
[1] |
율동이 |
11-08 | 3 | 399 |
| 2458385 |
[잡담]
오즈마 텔포 짜증나는점
[3] |
OneDan |
11-08 | 3 | 384 |
| 2458384 | [잡담] 이번 시즌 걍 접속 안해도 될거같음 [7] | 백팔퇴마 |
11-08 | 3 | 583 |
| 2458383 |
[잡담]
이번주도 퍼섭 안열거 같다
|
자연의야생의곰 |
11-08 | 5 | 308 |
| 2458382 |
[잡담]
이제 진짜 연옥은 안돌아도 되는거 같음
[14] |
율동이 |
11-08 | 5 | 633 |
| 2458381 |
[잡담]
이시스는 무지성텔포가 문제였지
[6] |
빌리터 |
11-08 | 3 | 491 |
| 2458380 |
[잡담]
2월에 당한 던거카 3자사기 고소 결과
[17] |
xiajunsu |
11-08 | 5 | 803 |
| 2458379 |
[잡담]
도소마 붐은 온다...
[4] |
Hetaera |
11-08 | 4 | 434 |
| 2458378 |
[잡담]
딴건몰라도 담시즌에도 주간컨텐츠 1회는 고정해줬으면함
[3] |
율동이 |
11-08 | 5 | 397 |
| 2458377 |
[잡담]
이성보단 이성이랑 연계되는게 넘구림
[1] |
심심하면던짐 |
11-08 | 3 | 305 |
| 2458376 | [잡담] 꼬운거 하나 더 생각났네요 [11] | 블러드퍼지 |
11-08 | 3 | 464 |
| 2458375 |
[잡담]
개인적으로 오즈마 겹패턴도 이젠 즐기는 수준까지왔는데
[7] |
율동이 |
11-08 | 7 | 427 |
| 2458374 |
[잡담]
타격감 최악 진각은 니알리 진각임
|
수업듣는미잘 |
11-08 | 3 | 301 |
| 2458373 |
[잡담]
경매템 바뀌기전에 문양풀업해서 다행
[3] |
TIHID |
11-08 | 3 | 371 |
| 2458372 |
[잡담]
레이드 횟수 안빼면 못참던 사람들이
[6] |
OneDan |
11-08 | 4 | 421 |
| 2458371 |
[잡담]
후방)어썰트 에러 뻡뀨!
[1] |
로카이나 |
11-08 | 4 | 1126 |
| 2458370 |
[잡담]
오즈마는 다 잘만들어놓고
[1] |
대략볼록할철 |
11-08 | 4 | 589 |
| 2458369 | [잡담] 솔직히 오즈마고뭐고 겜 자체가 옛날보다 재미가없음.. [6] | 헨터마임 |
11-08 | 3 | 407 |
| 2458368 |
[잡담]
저랑 로.아.갓.겜 하실분~
|
내가으뉴다 |
11-08 | 4 | 432 |
| 2458367 |
[잡담]
다 터트렸던 마신 부활(?)
[1] |
테이베르스 |
11-08 | 3 | 499 |
| 2458366 |
[잡담]
레이드는 코인사용제한 2개만제한해도
[2] |
PreciseFire |
11-08 | 4 | 376 |
| 2458365 | [잡담] 진각기도 너무 늘어지는느낌 [3] | 찐다크호스등장 |
11-08 | 4 | 362 |
| 2458364 |
[잡담]
오즈마가 그래도 시즌내에 빌드 변화는 제일 많았던거 같음
[7] |
율동이 |
11-08 | 4 | 407 |
| 2458363 | [잡담] 이성시스템이 역대 레이드 기믹중에 젤 잘만든거지 [2] | 알렉스K |
11-08 | 4 | 408 |
| 2458362 |
[잡담]
105시즌 열리면 오즈마도 맞춰 개선했으면 하는 점
[1] |
자연의야생의곰 |
11-08 | 3 | 311 |
| 2458361 |
[잡담]
후반부로 갈수록 메타변화가 생겨야할텐데
[8] |
OneDan |
11-08 | 4 | 420 |
| 2458360 |
[잡담]
당분간 항로 쉬어야겠슴
[3] |
토리보 |
11-08 | 3 | 357 |
| 2458359 | [잡담] 오즈마 아쉽긴해요 [5] | 특결러너 |
11-08 | 3 | 352 |
| 2458358 |
[잡담]
레이드쩔 10케릭 이상씩 했는데 오즈마가 젤 힘듬
|
Hows |
11-08 | 3 | 279 |
| 2458357 |
[잡담]
오즈마도 걍 쉽게 냈어야함
[8] |
Prande |
11-08 | 3 | 498 |
| 2458356 |
[잡담]
오즈마는 패턴 깨는맛이 없음
[1] |
TIHID |
11-08 | 4 | 258 |
| 2458355 |
[잡담]
오즈마 그냥 구성이 십노잼임
[1] |
내가으뉴다 |
11-08 | 3 | 284 |
| 2458354 | [잡담] 잉 뭐지 버퍼고수님들 계신가여 [1] | 복귀뉴비 |
11-08 | 4 | 237 |
| 2458353 |
[잡담]
아스타로스 말나온김에 질문좀
[6] |
한잔아재 |
11-08 | 3 | 372 |
| 2458352 |
[잡담]
크리에이션~
|
특결러너 |
11-08 | 4 | 251 |



홍시우유
충2
헨터마임
stopmania
Geniustory
율동이
OneDan
백팔퇴마
자연의야생의곰
빌리터
xiajunsu
Hetaera
심심하면던짐
블러드퍼지
수업듣는미잘
TIHID
내가으뉴다
테이베르스
PreciseFire
찐다크호스등장
알렉스K
토리보
Hows
복귀뉴비
한잔아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