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진리의가열로 |
날짜 : 2018-11-08 21:24 | 조회 : 2222 / 추천 : 1 |
|---|---|---|
[잡담] 던파는 이런 거 절대 실행못해요??
메좇플도 100명입장가능한 보스 헤카톤 내놨엇는데
보시다싶히 존내크고 부위별로 죠패다가 (기억잘안나는데) 일정데미지 넘어가면 가운데 코어 열리고 거기 딜하는거였나 근데 패턴도 개 그지같고 뭣보다 메이플 특성상 “보상창렬”은 안하는 겜이라 결국 묻혀버림 던파는 절대 무슨일이생겨도 네버 10~15명이 한파티 되서 겜하는거 불가능??? 그럼 홀리난이고 뭐고 없을텐데 ... 한명이 14명 버프줄수있자너!!!!!!!!!!!! 아그리고 딜미터기 실시간으로 나왔음 똥망캐 가리기 좋을듯 from Mobile
|
||
0
0
프로필 숨기기
신고
0
0%


진리의가열로







